8TURN(에잇턴) 윤규, 채종협X김소현 주연 ‘우연일까?’ OST ‘Destiny’ 가창

손봉석 기자 2024. 7. 30. 1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8TURN(에잇턴) 멤버 윤규가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했다.

윤규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의 네 번째 OST ‘Destiny(데스티니)’를 발매했다.

‘Destiny’는 스위트한 팝 록 장르로, 제목처럼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시원한 윤규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절대 놓지 않겠다는 순수하고 풋풋한 마음이 담긴 가사가 극의 로맨스에 설렘을 더할 전망이다.

윤규는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로 ‘Destiny’를 완성시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곡이 가진 분위기를 극대화해 기분 좋은 설렘과 귀호강을 선사한다.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윤규가 속한 8TURN은 지난해 1월 미니 1집 ‘8TURNRISE(에잇턴라이즈)’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KCON을 비롯한 각종 음악 페스티벌과 8TURN의 팬 콘서트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했다.

최근에는 Mnet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확정하며 특유의 다이내믹한 에너지와 남다른 열정과 패기를 더한 무대로 존재감을 알릴 예정이다.

윤규가 OST 가창에 참여한 ‘우연일까?’는 찌질하고 서툴렀던 첫사랑을 10년 만에 우연히 만나 운명처럼 얽히며 다시 사랑에 빠지는 첫사랑 기억 소환 로맨스다.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배우 채종협과 김소현이 주연으로 출연해 시청자들 관심을 받고 있다.

윤규가 가창한 ‘우연일까?’의 네 번째 OST ‘Destiny’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