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가 전하는 7월 30일 MBN 뉴스7 주요뉴스
2024. 7. 30. 19:05
▶ 사흘 만에 금 5개…오늘 밤엔 여자펜싱 남자 양궁 대표팀이 단체전 3연패에 성공하며 우리 선수단은 개막 사흘 만에 금메달 5개로 선전을 이어갔습니다. 오늘 밤엔 여자 펜싱 에페팀이 금메달 사냥에 나섭니다.
▶ [단독] 성추행당해 옮긴 부대에서 또 피해 선임에게 성추행을 당해 다른 부대로 옮긴 공군 부사관이 전출된 부대에서도 또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피해자가 부대장과 면담하며 고충을 토로했지만 후속 조치는 없었습니다. 단독 보도합니다.
▶ 구영배 "800억 동원"…"1조 이상 문제" '티메프 사태'를 빚은 큐텐그룹 구영배 대표가 국회에 나와 "사태 해결을 위해 800억 원을 동원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복현 금감원장은 "티몬·위메프에 1조원 이상의 유동성 문제가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 '군 블랙요원' 기밀 유출 군무원 구속 군 정보요원의 신상정보를 유출한 혐의를 받는 정보사 소속 군무원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됐습니다. 군 수사당국은 기밀을 전달받은 중국 동포가 북한 정보원일 가능성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티메프 사태, 철저히 법에 따라 조치하라″
- 해군 ″130mm 유도로켓 오발사…피해 없어″
- 래퍼 치트키 사망설, ‘거짓+자작극’이었다
- [단독] 타인 카드로 아이폰 구매해 되판 절도범 구속
- 쯔양·변호사, 무고 혐의로 고발당해…″방송 내용 중 허위 사실 있어″
- 아내가 남친을 집에 데려왔는데 ″즐거워″…일본 부부 화제 [짤e몽땅]
- 유도 16강 티켓 따낸 김지수…누르기 한판승
- '반나체 망사 배우', 개회식 논란에 ″자랑스러워…누드는 올림픽 기원″
- 김제덕의 '파이팅' 앞으로는 못 보나?…″제재 받았다″
- ″해리스의 숨은 조력자는 '전원 25세 이하' 디지털 용병 조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