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벤큐 코리아와 신작 RTS '스톰게이트' 마케팅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벤큐 코리아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 게임 신작 '스톰게이트' 관련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벤큐 코리아는 제품 구매 페이지 내 배너, 공식 SNS와 블로그에 카카오게임즈 콘텐츠를 게재하고 스톰게이트 온·오프라인 이벤트에서 벤큐 코리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벤큐 코리아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 게임 신작 '스톰게이트' 관련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가 보유한 온라인·오프라인 채널과 이벤트를 통해 31일부터 시작하는 스톰게이트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서비스 사업 시너지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본 협약을 통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벤큐 코리아는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벤큐 코리아는 제품 구매 페이지 내 배너, 공식 SNS와 블로그에 카카오게임즈 콘텐츠를 게재하고 스톰게이트 온·오프라인 이벤트에서 벤큐 코리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게임 전문 모니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벤큐 코리아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스톰게이트의 대회 및 프로모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소윤석 벤큐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e스포츠 대회 마련, 인플루언서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전개로 RTS 장르의 대중화 발판을 마련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스톰게이트는 스타크래프트2 프로덕션 디렉터였던 팀 모튼 대표, 워크래프트 3 수석 캠페인 디자이너였던 팀 캠벨 게임 디렉터와 다양한 RTS 장르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이 모여 제작 중인 신작 RTS 게임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하이닉스, 웨이퍼 붙여 400단 낸드 쌓는다
- [단독]현대차, 수소차 '넥쏘' 후속 7년 만에 나온다…내년 5월 양산
- [단독] 야놀자, '구글 트래블' 연동 시작…“외국 관광객 잡는다”
- 감사원 “복지부 차세대 사회보장시스템, 준비 미흡한 채 무리하게 개통”
- 구영배 큐텐 대표, “6개월만 시간 주면 사태 해결할 것”
- '최대 1조' 미정산금 어디로…구영배·류광진 “자금 흐름 모른다” 오리발
- 한반도 전쟁 시 5500조 피해…“러-우크라 2배 충격”
- AX 얼라이언스 출범…기업 AI 도입 위한 'AI 플랫폼' 구축
- 파리올림픽, 끊이지 않는 숙소 논란…”커튼도 없네”
- 尹, 티메프 사태 철저한 책임 추궁 지시…구영배 “사태 수습 총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