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살 "부모님, 누나 셋, 조카 모두에 용돈 줘"...성공 후 제대로 플렉스 ('별의별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오프(키스오브라이프) 멤버 나띠가 첫 정산을 앞두고 기대를 모은다.
31일 공개되는 LG유플러스 STUDIO X+U '별의별걸' 9회에는 만능 힙합 듀오 넉살과 한해가 'MZ 핫걸즈' 나띠, 하리무, 박제니를 찾아와 남다른 플렉스 일화를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산하 기자] 키오프(키스오브라이프) 멤버 나띠가 첫 정산을 앞두고 기대를 모은다.
31일 공개되는 LG유플러스 STUDIO X+U '별의별걸' 9회에는 만능 힙합 듀오 넉살과 한해가 'MZ 핫걸즈' 나띠, 하리무, 박제니를 찾아와 남다른 플렉스 일화를 밝힌다.
넉살과 한해는 '인생 숏폼' 제작을 의뢰하려고 찾아왔지만, '핫걸즈'는 오히려 "힙합 씬을 더 흥하게 하기 위해서 힙합이 무엇인지, 랩은 어떻게 하는 건지 배워보고 싶다"라며 선 의뢰했다.
힙합계를 넘어 예능계까지 넘나드는 넉살은 "가사를 정말 많이 썼었다. 7, 8년 정도는 하루도 쉬지 않고 가사를 썼다"며 랩을 잘하기 위해 했던 노력을 밝혔다. '훈남 래퍼' 한해는 "가사 쓸 때는 무조건 내가 최고다"라고 설명하며 "너네 아무리 해봤자 나한테 안되고, 지금 활동하는 사람들... 너네 너무 아쉽다"라고 덧붙이며 남다른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한해의 힙합씬 광역 저격은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한편, 유명해지고 나서 가장 큰 변화를 묻는 나띠에게 한해는 "세금을 환급만 받다가 처음으로 세금을 내게 됐다. 받다가 내는 거면 기분이 나빠야 하는데 좋았다"고 답했다. 세금으로 하는 플렉스에 나띠, 하리무, 박제니는 부러움 섞인 리액션을 보였다. 또 넉살은 "누나가 세 명인데 부모님, 누나, 조카들까지 다 용돈을 줬다"라며 기분 좋은 소비를 전했다. 한해가 "나띠 씨는 첫 정산 받았냐"고 묻자 나띠는 "아직이다. 곧 받을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에 넉살은 "부럽다. 얼마나 많이 받겠냐"며 갑자기 진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힙합은 힙합대로, 플렉스는 플렉스대로 제대로 하는 힙합 듀오 넉살&한해에게 특훈을 받은 '핫걸즈'의 랩 배틀 현장과 두 사람만을 위한 '인생 숏폼'은 31일 수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하이텐션 핫걸리티쇼 '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 9회에서 만날 수 있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STUDIO X+U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백종원, 사업 위기...가슴 아프네요
- 놀이공원서 3천여 구 유골 나와...대부분 아이들 유골 '충격'
- 결혼 앞둔 송지은♥박위, 벌써 좋은 소식
- 방금 전해진 소식...22세 스타, 옥상서 떨어져 사망
- '외설 논란' 겪었던 화사, '흠뻑쇼'에서 또...파격적인 노출 의상(사진)
- 카리나, 연극배우 안준모와 결혼...팬들 깜짝
- 에스파 카리나, 잘사는 줄...눈물나는 소식 전해졌다
- 조혜련, 뉴스 나와 눈물 보였다...충격 근황
- 세번째 공개연애...민경훈, 전 연인까지 조명
- 풍자, 200만 유튜버와 결혼해 새출발?...직접 입장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