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이어 이찬원도 배우 데뷔? "영화 ‘파일럿’에 저도 나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영화 '파일럿'에 깜짝 등장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찬원은 "이번에 영화 '파일럿'에 제가 사랑하는 찬스(이찬원의 팬덤명) 여러분들께서 등장한다고 해서 이 자리에 찾아왔다"라며 "제가 사랑하는 찬스가 가는 곳에 저 이찬원이 안 갈 수 없겠더라"라고 영상을 찍은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영화 ‘파일럿’에 깜짝 등장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26일 롯데엔터테인먼트 채널에는 이찬원의 영화 파일럿 추천 영상이 게재됐다.
이찬원은 “이번에 영화 ‘파일럿’에 제가 사랑하는 찬스(이찬원의 팬덤명) 여러분들께서 등장한다고 해서 이 자리에 찾아왔다”라며 “제가 사랑하는 찬스가 가는 곳에 저 이찬원이 안 갈 수 없겠더라”라고 영상을 찍은 이유를 밝혔다.
이어 “저도 모르게 이 영화 속에 저 이찬원도 등장하고 더 재밌게 더 몰입감 있게 볼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찬원은 영화 속에서 판넬로 등장하여 조정석을 당황하게 한다.
이찬원은 “파일럿을 보면 바캉스에 온 것처럼 이번 여름 휴가를 아주 시원하게 날려 보내실 수 있다고 한다 올여름 저 이찬원과 함께 파일럿 바캉스 어떤가요 그렇다면 올여름 7월 31일 개봉하는 파일럿 극장에서 함께하시죠”라며 추천의 말을 마무리했다.
팬들은 ‘이찬원 파일럿 넘넘 기대된다’, ‘이찬원 찬스 파일럿 대박나자’, ‘이찬원 가는 곳에 찬스는 당연하다’며 영화가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찬원의 깜짝 등장이 예고된 영화 ‘파일럿’은 순간의 잘못으로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실직하게 된 스타 파일럿 한정우가 여동생의 신분으로 항공사에 재취업하게 되며 겪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정우 역을 맡은 조정석뿐만 아니라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의 배우가 출연해 올여름에 코미디 한 스푼을 더해줄 예정이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나도 큰 상처 받는다"...'연돈 볼카츠' 점주들 만나 속마음 털어놨다 [종합]
- 놀이공원서 3천여 구 유골 나와...대부분 아이들 유골 '충격'
- 결혼 앞둔 송지은♥박위, 벌써 좋은 소식
- 방금 전해진 소식...22세 스타, 옥상서 떨어져 사망
- 속옷 노출+망사...화사가 하면 다르다, '흠뻑쇼' 비주얼에 '깜짝'
- 안준모, 카잔 모델 아내와 뒤늦은 결혼식..."아내, 나 만나 고생" 눈물 (패밀리가 왔다)
- 에스파 카리나, 건강상 이유로 日 콘서트 불참 "의사 진단 하에 결정"[전문]
- 조혜련 "난 뮤지컬 하면 안 되나" 눈물 왈칵... 32년차 개그우먼의 사명감('뉴스룸')[종합]
- 민경훈 "예비신부와 캠핑 취미 공유하며 가까워져... 집 앞 호프집서 마음 확인"('아형')[종합]
- 풍자, 200만 유튜버와 결혼해 새출발? "새 인생 안 삽니다".. 가짜뉴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