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못 하는게 뭐야? 하정우, 제대로 일 냈다..'예술혼'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화가로 활동 중인 하정우가 깜짝 근황을 전했다.
30일, 하정우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하정우가 한 와인을 손에 들고 있는 모습.
화가로도 활동 중인 하정우는 올해 10월을 목표로 전시회도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겸 화가로 활동 중인 하정우가 깜짝 근황을 전했다.
30일, 하정우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하정우가 한 와인을 손에 들고 있는 모습. 그리고 해당 와인의 그림을 확대했는데 영어로 하정우 이름이 적혀있다.알고보니 하정우가 직접 그린 그림이었던 것.
이전에도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디자인한 와인을 공개한 바 있는 하정우. 배우 커리어에 이어 화가 커리어까지 탄탄하게 쌓아올리는 중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와 진짜 멋지다", "예술혼 찢었다", "이 형은 못 하는게 없네"라며 다양한 반응을 쏟아니고 앴다.
한편, 하정우는 최근 개봉한 영화 '하이재킹'에 출연했다. 화가로도 활동 중인 하정우는 올해 10월을 목표로 전시회도 준비 중이다.
또 최근 데뷔 35년 만에 처음으로 SNS 개설한 고현정에 이어, 데뷔 21년 만에 SNS를 개설하며 팬들과 적극 소통을 예고한 하정우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