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측, 결혼 약속 ♥양재웅 병원 환자 사망 몰랐나? “드릴 말씀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XID 출신 하니 측이 결혼을 앞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 병원에서 환자 사망 사고가 발생한 일에 말을 아꼈다.
7월 30일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뉴스엔에 양재웅 병원 환자 사망 사고 관련 "드릴 말씀이 없다"고 조심스럽게 전했다.
앞서 5월 27일 양재웅이 원장으로 있는 한 정신병원에서 30대 여성 A씨가 사망한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EXID 출신 하니 측이 결혼을 앞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 병원에서 환자 사망 사고가 발생한 일에 말을 아꼈다.
7월 30일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뉴스엔에 양재웅 병원 환자 사망 사고 관련 "드릴 말씀이 없다"고 조심스럽게 전했다.
앞서 5월 27일 양재웅이 원장으로 있는 한 정신병원에서 30대 여성 A씨가 사망한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A씨는 마약류 성분이 포함된 다이어트약 중독 치료를 위해 해당 병원에 입원했다가 17일 만에 사망했다. 사인은 가성 장폐색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족은 병원 측이 A씨에게 적절한 응급처치를 하지 않고 방치했다며 유기치사죄로 형사고소하고 국가인권위원회에 진정을 접수했다.
양재웅은 소속사를 통해 “병원에서 입원 과정 중 발생한 사건과 관련하여 본인과 전 의료진들은 참담한 심정을 감출 수 없으며, 고인과 가족을 잃고 슬픔에 빠져 계실 유가족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해당 논란으로 양재웅과 결혼을 약속한 하니에게도 비난의 불똥이 튀었다. 특히 A씨가 사망한 지 며칠 지나지 않았을 시점 두 사람이 결혼을 발표했던 것이 알려지면서 비판의 목소리가 거센 상황이다.
한편 하니와 양재웅은 지난 2022년 6월부터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오는 9월 결혼 예정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예비신부 하니 악플ing “사람 죽고 5일 뒤 결혼 발표”…양재웅은 사과[이슈와치]
- 김선아, 20년 전 ‘삼순이’ 미모 그대로‥풋풋한 대학생 느낌
- 카리나 아찔 탱키니 공개, 수준급 수영 실력 “윈터 수영도 가르쳐 줘” (W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