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여배우 딸→데뷔 특혜...이개형, '금수저 논란'에 남긴 해명글 [룩@글로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신인 배우 이개형이 남긴 글이 화제다.
이개형은 중국에서 주목받은 신인 배우이자, 최고의 여배우로 꼽히는 취안이펑의 딸로 알려져 있다.
많은 사람들이 취안이펑의 딸인 이개형을 '금수저'로 생각하지만, 그는 그렇지 않다고 밝혔다.
최근 이개형은 새 영화 홍보를 위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심수지 기자] 중국 신인 배우 이개형이 남긴 글이 화제다.
이개형은 중국에서 주목받은 신인 배우이자, 최고의 여배우로 꼽히는 취안이펑의 딸로 알려져 있다.
많은 사람들이 취안이펑의 딸인 이개형을 '금수저'로 생각하지만, 그는 그렇지 않다고 밝혔다.
최근 이개형은 새 영화 홍보를 위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이개형이 올린 글은 영화 홍보의 내용보다 본인을 둘러싼 루머에 대한 해명 글이라고 볼 수 있다.
이개형은 "많은 사람들이 내가 데뷔한 게 쉬웠다고 생각한다는 걸 안다. 하지만 사람들의 생각과는 반대로, 난 내가 원하는 걸 이루기 위해 열심히 했다"라고 밝혔다.
이개형은 2016년 방송 활동을 위해 집을 떠날 때, 엄마가 단돈 10만 원을 줬다고 전했다.
당시 16살이었던 이개형은 스스로 돈을 벌어 생활할 수 있기 전까지 몇 달 동안 매니저의 집에서 머물며, 소파에서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개형은 "난 10만 원에 0을 더 많이 붙일 수 있도록 바꿨고, 그게 자랑스럽다. 난 내가 얼마나 벌었는지 모르고, 스스로 부자라고 생각하지도 않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 돈은 전부 엄마가 갖고 있는 계좌로 들어간다. 또한 엄마는 날 결코 버릇없이 키우지 않았고, 원하는 것을 위해 열심히 하라고 말한다"라고 덧붙였다.
스타가 된 현재도 여전히 용돈을 받으면서 생활한다는 이개형은 "난 이런 방식이 좋다. 매일 더 열심히 일하고, 겸손해지라는 것을 상기시켜 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엄마 취안이펑도 "정말 자랑스럽다"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심수지 기자 ssj@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나도 큰 상처 받는다"...'연돈 볼카츠' 점주들 만나 속마음 털어놨다 [종합]
- "천벌 받을 사람들"…한석준, 호주 고아원 잔인한 학대·구타에 분노 (프리한19) [종합]
- 송지은 "♥박위, 쉼 없이 '예쁘다' 플러팅.. 부끄럽지만 좋아"('위라클')
- 래퍼 '치트키' 사망설 확산... "고층 건물 옥상서 촬영 중 실족사"
- 속옷 노출+망사...화사가 하면 다르다, '흠뻑쇼' 비주얼에 '깜짝'
- 안준모, 카잔 모델 아내와 뒤늦은 결혼식..."아내, 나 만나 고생" 눈물 (패밀리가 왔다)
- 에스파 카리나, 건강상 이유로 日 콘서트 불참 "의사 진단 하에 결정"[전문]
- 조혜련 "난 뮤지컬 하면 안 되나" 눈물 왈칵... 32년차 개그우먼의 사명감('뉴스룸')[종합]
- 민경훈 "예비신부와 캠핑 취미 공유하며 가까워져... 집 앞 호프집서 마음 확인"('아형')[종합]
- 풍자, 200만 유튜버와 결혼해 새출발? "새 인생 안 삽니다".. 가짜뉴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