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2024 소셜아이어워드 여행·관광 분야 최우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여행·관광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여행·관광 분야 최우수상을 비롯해 지난 2014년 온라인 부문 첫 수상 이후 8번째 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김남일 사장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경상북도의 관광 자원을 홍보하고, 경상북도 방문이 신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여행·관광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평가위원단은 한국을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다.
평가항목은 5가지 영역으로 구성되는데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가 있다. 기업 또는 공공기관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디지털 영상, 기타 등이 평가 대상이 된다.
이번 시상에서 공사의 '경북나드리'는 경북의 우수한 자연 경관, 역사적 유산, 전통문화 등이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은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경북나드리'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에 영어, 중국어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여행·관광 분야 최우수상을 비롯해 지난 2014년 온라인 부문 첫 수상 이후 8번째 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경상북도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실임을 증명했다.
김남일 사장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경상북도의 관광 자원을 홍보하고, 경상북도 방문이 신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닭발 시켰더니 행주가?"…사장 "직원이 연로해서 그만"
- "파리올림픽 개회식서 남성 댄서 성기 노출됐다" 의혹
- "양재웅, 사과는커녕 눈길 한 번 안 주더니 뒤늦게…" 피해자 어머니 분노
- '부모님 집에 없는 거 맞지?'…초등학생 집 찾아가 성폭행한 20대 남성들
- 서울 은평구 아파트 입구서 흉기로 주민 살해…30대 男 '긴급체포'
- 이복현 "티몬·위메프 1조원 이상 유동성 이슈 있다"
- "칼싸움하자"…'은평구 아파트 살인' 30대, 흉기 들고 아이들에게도 접근
- 구영배, 티메프 판매 대금으로 '위시' 인수…돌려막기 인정
- "테무산(産) 불닭 같아요"…누리꾼들 열광한 '뮤지컬 패러디'
- 회생 절차 밟는 '티메프'…무책임한 '남 탓'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