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칼하이레코즈, 레이블 우주리본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칼하이레코즈가 레이블 우주리본을 론칭했다.
30일 로칼하이레코즈는 "전 세계의 다양한 장르와 배경을 가진 아티스트들을 발굴하는 레이블 우주리본(WOOJU RIBBON)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새 레이블 우주리본을 통해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 음원 및 앨범 제작, 라이브 공연 및 이벤트 기획 강화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로칼하이레코즈가 레이블 우주리본을 론칭했다.
30일 로칼하이레코즈는 "전 세계의 다양한 장르와 배경을 가진 아티스트들을 발굴하는 레이블 우주리본(WOOJU RIBBON)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레이블명인 우주리본은 스티비 원더의 '리본 인 더 스카이(Ribbon in the Sky)' 속 이야기처럼 리본을 통해 아티스트와 청중 간의 깊은 연결을 추구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새 레이블 우주리본을 통해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 음원 및 앨범 제작, 라이브 공연 및 이벤트 기획 강화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티스트와 팬들 간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음악 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우주리본 측은 "'리본 인 더 스카이'의 스토리와 같은 감성과 메시지를 우리 레이블의 철학으로 삼고, 음악을 통해 아티스트와 청중이 깊이 연결되길 바란다. 우주를 유영하는 리본처럼 우주리본이 선보일 음악이 경계를 넘나들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