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 ‘홍콩 미니 항생 지수’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선물은 신규 계좌 개설 고객 대상으로 홍콩거래소 미니 항생 지수에 대해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니 항생 지수에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신규 계좌 개설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미니 항생 지수는 홍콩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주식 중 76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구성된 홍콩의 주가지수로서 홍콩의 성장 가능성과 전망에 따라 투자할 수 있는 품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NH선물은 신규 계좌 개설 고객 대상으로 홍콩거래소 미니 항생 지수에 대해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미니 항생 지수는 홍콩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주식 중 76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구성된 홍콩의 주가지수로서 홍콩의 성장 가능성과 전망에 따라 투자할 수 있는 품목이다. 특히 미니 항생 지수는 항생 지수의 5분의 1 수준으로,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항생 지수에 투자할 수 있다.
NH선물은 1년 내내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미국 달러(USD) 결제 품목에 한해 해외선물옵션 편도 기준 일반·미니 상품은 계약당 2.49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0.79달러의 수수료 할인이 일 년 내내 조건 없이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NH선물 대표번호로 유선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재 털겠다”는 구영배 자택 가보니…강남 70억 ‘초호화’ 아파트에 거주[르포]
- 구영배 "동원가능 자금 800억…다 투입할 수 있을지 미지수"
- “파리올림픽 실수? 여유롭게 넘겨” 韓 반발 조소한 中[중국나라]
- “‘엔비디아 100주’ 당첨자 나와” 美 주식 100% 증정 이벤트, 뭐길래
- 하니·양재웅, 환자 사망 4일 만에 결혼 발표?…비난 쏟아져
- "방송 말고 매장에 신경쓰라고?" 백종원, 연돈볼카츠 점주에 토로
- 래퍼 치트키, SNS 공약 지키려다 실족사?… 사망설 확산
- “같이 술 먹으려면 7600원”…中 ‘길거리 여친 서비스’ 논란
- DJ DOC 정재용, 이혼 근황 "수입 0원, 2년 간 딸 못봐…소속사서 지내"
- 자기네 국기도 제대로 못 다는 프랑스...파리올림픽은 '실수올림픽'[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