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ICT 대상' 수여계획 공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도 '대한민국 ICT 대상' 수여계획 공고 및 접수가 오는 8월 22일(목)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해당 지원사업은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국가 산업경〮제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도가 높은 ICT 우수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표창 수여를 통해 ICT 기업과 산업의 범국가적 인지도 향상 및 관련 종사자들의 사기를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도 '대한민국 ICT 대상’ 수여계획 공고 및 접수가 오는 8월 22일(목)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해당 지원사업은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국가 산업경〮제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도가 높은 ICT 우수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표창 수여를 통해 ICT 기업과 산업의 범국가적 인지도 향상 및 관련 종사자들의 사기를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제출 서류는 한글파일(hwp)과 날인한 스캔파일(PDF)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며, 접수 기한은 오는 8월 22일(목) 오후 6시까지다.
수여 규모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 10점(단체 9점, 개인 1점), 특별상은 5점이다. 수상 기업에게는 수상 홍보영상 제작, 수상 신문지면 광고, 홍보 영상 송출, 수상 현판 및 배너 제공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추천 신청 대상은 ICT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최근 2년간 디지털 혁신기술 등 ICT 산업 발전에 기여한 단체 및 개인이다. 단체는 디지털기술, 디지털 확산, 디지털 인재, 디지털 공헌 총 4개의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은 분야 구분이 없다.
심사는 단체의 경우 재무심사(20점)와 서류심사(80)를 합산하여 진행한다. 재무심사는 안정성, 수익성, 성장성, 투자의 심사기준으로 회계사가 심사를 진행하며, 서류심사는 독창성, 우수성, 기여도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개인은 서류심사(100점)만 진행하며, 공적기간과 업적도, 기여도를 기준으로 ICT 전문가가 서류심사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된 상세한 설명은 ICT대연합 홈페이지 또는 ICT대연합 대외협력본부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복현 금감원장 "구영배 큐텐 대표, 양치기 소년 느낌 지울 수 없어"
- 신동국 등 움직임에 반박...한미 임종훈 "경영 체제 변경, 저를 설득시켜야"
- '조 단위' 피해에도 구영배, "800억만 사용 가능"...'티메프' 운명은?
- HD현대마린엔진 출범…강영 대표 선임
- 한화오션, 원유생산설비 거제 출항…"안전·납기 둘 다 잡아"
- "회장님이 사고쳤다"...난리 난 '이 회사'
- 와르르 무너진 ‘공든 탑’...세계 1위 회사의 추락
- "외국인 없인 안 돌아가요"···기업 73%, '외국인 채용 하고 싶다'
- 이마트 최대 실적, 트레이더스가 다했다
- 주식으로 돈벌기 힘드네...트럼프발 악재에 '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