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웨이아웃' 김성철, 목사 변신…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장아름 기자 2024. 7. 30. 15: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철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통해 데뷔 이래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30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동시 공개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수많은 신도들에게 신망받는 목사 성준우 역을 맡은 김성철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에 김성철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통해서는 어떤 새로운 얼굴과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김성철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통해 데뷔 이래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30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동시 공개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수많은 신도들에게 신망받는 목사 성준우 역을 맡은 김성철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오는 31일 공개되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 살인 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그 가운데 김성철은 대형 교회의 목사 성준우로 변신, 데뷔 10년 차 처음 종교 지도자 연기에 도전한다. 성준우는 어린 나이지만 뛰어난 언변을 가진 목회자이자 늘 인자하고 선한 미소를 띤 인물로, 그런 그가 대국민 살인 청부와 어떤 연관성을 지니고 있는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성철은 차분한 생머리 헤어스타일에 로만 칼라의 셔츠를 입고 카메라 렌즈 밖을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그는 다부지고 경건한 눈빛을 보이다가도, 차갑고 강렬해 보이는 눈빛으로 반전을 드러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컷마다 다양한 무드를 보여준 김성철은 단숨에 A컷을 완성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성철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부터 현실에서 볼 수 있을 법한 평범한 캐릭터, 짠한 감정을 자아내는 캐릭터까지 다채로운 인물을 '김성철 화' 시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김성철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통해서는 어떤 새로운 얼굴과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오는 3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