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여름 휴가철 맞아 ‘힐스테이트 브랜드’ 협업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4. 7. 30.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각 분야에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힐스테이트 '젠지 스타일'은 현대건설이 세계적인 컬러 거장 마시모 카이아초와 손잡고 개발한 통합 디자인의 명칭이다.

헬리녹스 대표 제품인 '체어원'의 편안하면서도 컴팩트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캠핑의자와 테이블에 힐스테이트 젠지 스타일 고유의 감각적 색채와 디자인이 돋보이도록 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헬리녹스와 협업해 제작한 캠핑용품. [사진 출처 =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각 분야에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힐스테이트 ‘젠지 스타일’은 현대건설이 세계적인 컬러 거장 마시모 카이아초와 손잡고 개발한 통합 디자인의 명칭이다. 힐스테이트만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헬리녹스 대표 제품인 ‘체어원’의 편안하면서도 컴팩트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캠핑의자와 테이블에 힐스테이트 젠지 스타일 고유의 감각적 색채와 디자인이 돋보이도록 제작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될 계획이다.

또한 현대건설은 주택 브랜드 업계 최초로 여름 한정판 굿즈 ‘힐스 서머 키트’를 출시했다. 비치타월, 메쉬백, 물병으로 구성되며 운동, 산책 등 일상적 활동에서부터 물놀이, 피크닉 등 여가생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비치타월은 ‘타월로지스트‘와 협업해 젠지 스타일의 컬러로 원사를 만들고, 직조로 패턴을 재현해 감각있고 경쾌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세계적인 보틀 브랜드 ‘날진’의 물병에는 젠지 스타일 패턴을 새겨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보완했다.

마지막 구성품인 메쉬백은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러스’ 제품으로 다양한 물품 수납이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했다.

‘힐스 서머 키트’는 입주자 사전점검 현장 및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 등 견본주택 방문 고객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의 이벤트를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도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펜타포트 행사장에는 힐스테이트의 아이코닉한 문주를 형상화한 쿨링미스트 게이트를 비롯해 H-라이프 스타일과 브랜드 가치를 담아낸 ‘힐스테이트 타운’이 조성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