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받을까" 키오프 나띠, 아직은 수입 0원…첫 정산 코앞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에서 래퍼 넉살과 한해가 유명세를 탄 뒤 감행한 남다른 플렉스 일화를 밝힌다.
31일 공개되는 LG유플러스의 STUDIO X+U '별의별걸' 9회에는 만능 힙합 듀오 넉살과 한해가 'MZ 핫걸즈' 나띠X하리무X박제니를 찾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에서 래퍼 넉살과 한해가 유명세를 탄 뒤 감행한 남다른 플렉스 일화를 밝힌다.
31일 공개되는 LG유플러스의 STUDIO X+U ‘별의별걸’ 9회에는 만능 힙합 듀오 넉살과 한해가 ‘MZ 핫걸즈’ 나띠X하리무X박제니를 찾아왔다. ‘인생 숏폼’ 제작을 의뢰하려고 찾아왔지만, ‘핫걸즈’는 오히려 “힙합 씬을 더 흥하게 하기 위해서 힙합이 무엇인지, 랩은 어떻게 하는 건지 배워보고 싶다”라며 선 의뢰했다.
힙합계를 넘어 예능계까지 넘나드는 넉살은 “가사를 정말 많이 썼었다. 7, 8년 정도는 하루도 쉬지 않고 가사를 썼다”며 랩을 잘하기 위해 했던 노력을 밝혔다. ‘훈남 래퍼’ 한해는 “가사 쓸 때는 무조건 내가 최고다”라고 설명하며 “너네 아무리 해봤자 나한테 안되고, 지금 활동하는 사람들...너네 너무 아쉽다”라고 덧붙이며 남다른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한해의 힙합씬 광역 저격은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한편, 유명해지고 나서 가장 큰 변화를 묻는 나띠에게 한해는 “세금을 환급만 받다가 처음으로 세금을 내게 됐다. 받다가 내는 거면 기분이 나빠야 하는데 좋았다”고 답했다. 세금으로 하는 플렉스에 나띠X하리무X박제니는 부러움 섞인 리액션을 보였다. 또 넉살은 “누나가 세 명인데 부모님, 누나, 조카들까지 다 용돈을 줬다”라며 기분 좋은 소비를 전했다. 한해가 “나띠 씨는 첫 정산 받았냐”고 묻자 나띠는 “아직이다. 곧 받을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에 넉살은 “부럽다. 얼마나 많이 받겠냐”며 갑자기 진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힙합은 힙합대로, 플렉스는 플렉스대로 제대로 하는 힙합 듀오 넉살&한해에게 특훈을 받은 ‘핫걸즈’의 랩 배틀 현장과 두 사람만을 위한 ‘인생 숏폼’은 31일 수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하이텐션 핫걸리티쇼 ‘별의별걸: 추구미는 핫걸’ 9회에서 만날 수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STUDIO X+U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월드 게이' 안재현 "동성애 영화 4편 보며 준비…왕가위 작품 많이 봐"(컬투쇼)
- 중국서 탕웨이 사망설 돌자 소속사 "믿지 말라" 일축 [소셜in]
- [음악중심M] 트레저, 인기 아이돌 자격 조건의 정석
- 안재현 "'나혼산' 8kg 수박 들고 주저 앉아…3kg 아령도 힘들어" (컬투쇼)
- '놀여' 엄태구, 4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1위! 글로벌 인기 입증!
- MBC 김대호 아나운서, 오늘(30일) 파리올림픽 배드민턴 현지 생중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