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종여)는 지난 29일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임원진을 선출한 결과 이종여 위원장이 5기에 이어 6기 위원장으로 선출됐으며, 허말분 부위원장과 2년간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시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종여)는 지난 29일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6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이 있었다. 임원진을 선출한 결과 이종여 위원장이 5기에 이어 6기 위원장으로 선출됐으며, 허말분 부위원장과 2년간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봉산면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위원들은 부당 지시, 금품 및 편의 제공 수수 금지 등 다양한 실천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청렴 문화 실천을 독려했다.
이종여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합리적인 방법과 절차를 거쳐 사업대상자 선정이 투명하고 공정하게 결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봉산면을 위해 책임감을 느끼고 임무를 수행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종국 봉산면장은 "위원님들의 활발한 활동에 항상 감사드리며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면에서도 노력하겠다"며 "또한 청렴한 봉산면 만들기에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재웅, 사과는커녕 눈길 한 번 안 주더니 뒤늦게…" 피해자 어머니 분노
- "파리올림픽 개회식서 남성 댄서 성기 노출됐다" 의혹
- 미 대선 '족집게 도사' 역사학자 릭트먼 "해리스, 트럼프에 승리"
- "테무산(産) 불닭 같아요"…누리꾼들 열광케 한 '뮤지컬 패러디'
- "닭발 시켰더니 행주가?"…사장 "직원이 연로해서 그만"
- 野 "이진숙 임명하면 즉각 탄핵"
- 회생 절차 밟는 '티메프'…무책임한 '남 탓' [현장]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급발진 주장 고수하는 이유 묻자…
- '돌이킬 수 없는 강' 건넌 티몬·위메프…모기업 큐텐도 '휘청'
- 20대 래퍼, 건물 옥상에서 '실족사'…SNS 공약 지키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