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게이' 안재현 "동성애 영화 4편 보며 준비…왕가위 작품 많이 봐"(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현이 동성애 연기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 전했다.
30일(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배우 안재현이 출연했다.
동성애 뮤직비디오 내용은 어땠냐는 물음에 안재현은 "너무 마음에 들었고 좋았다"라며 "동성애 코드가 있는 영화를 4편 정도 보고 갔다. 왕가위 감독 작품을 좀 많이 봤고 정말 준비를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재현이 동성애 연기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 전했다.
30일(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배우 안재현이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월드 게이로 입덕했다. 오빤 진짜 최고의 월드 게이다"라는 댓글을 읽으며 "케이윌 뮤직비디오 때 서인국이랑 붙은 별명이다"라고 설명했다.
김태균은 안재현에게 "어떠냐. 이렇게 화제가 될 줄은 몰랐을 거 아니냐"라고 말하자, 안재현은 "너무 감사드리는데 우선 케이윌이 6년 만에 낸 앨범이라 열심히 준비했는데 반응이 이렇게 길게 갈 줄 몰랐다"라며 감격했다.
이에 뮤지는 "나에겐 이 노래가 탐탁지 않았다. 이 앨범에 내 노래가 실렸는데 이 노래 때문에 타이틀 곡이 되지 못했다. 너무 잘돼서"라며 농담을 건네자, 안재현은 "그러면 뮤직비디오 준비할까요? 초대만 해준다면 스케줄 열심히 하는 편이다"라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김태균은 "12년 만에 2탄 다시 하자고 했을 때 어땠냐"라고 물었고, 안재현은 "맨 처음엔 조금 가볍게 이야기했는데, 케이윌의 행동력으로 (하게 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동성애 뮤직비디오 내용은 어땠냐는 물음에 안재현은 "너무 마음에 들었고 좋았다"라며 "동성애 코드가 있는 영화를 4편 정도 보고 갔다. 왕가위 감독 작품을 좀 많이 봤고 정말 준비를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김태균은 "2탄 뮤비에선 서인국이 죽는 결말이지 않냐. 마지막 3탄 한다고 하면 다른 게이를 만나냐"라고 묻자, 안재현은 "근데 서인국이 없다면 앙꼬 없는 찐빵 아닐까 한다. 상상을 못 하겠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해외에서도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안재현은 "일단 케이윌 노래가 원래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서인국도 해외 팬들도 많이 있어서 (화제가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안재현은 "재밌는 이야기가 있다. 놀랄 이야기다"라며 "(뮤비를) 같이 해보자고 셋이(안재현, 서인국, 케이윌) 이야기 나누고 식사하러 갔다. 그 장소를 쇼츠로 찍어서 인스타에 올렸는데 그걸 보고 일본 팬들이 와서 자리에서 사진 찍고 간다고 하더라. 그 장소가 사진 명소가 됐더라"라며 놀라워했다.
iMBC 유정민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재현 "'나혼산' 8kg 수박 들고 주저 앉아…3kg 아령도 힘들어" (컬투쇼)
- 산다라박, 2NE1 8년만 컴백에 눈물 왈칵 "떳떳하게 이야기할 수 있어 행복"(컬투쇼)
- 흰, 녹음실 갈 때 보온통 챙기는 이유 “갈비탕 테이크아웃” (컬투쇼)
- 산다라박 "'다라투어' 조회수 안 나와 종료…데이비드 용과 싱가포르 투어 하고파" (컬투쇼)
- 김태균 "'핸섬가이즈' 감독과 같은 사우나…옷 입은 모습 한 번도 못 봐" (컬투쇼)
- 목숨 걸고 온 이성민 "'핸섬가이즈' 손익분기점 돌파! 지금쯤 300만 갔어야"(컬투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