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몰에서 '도심 속 피서' 즐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물산은 도심 속 피서를 즐기는 고객을 겨냥해 롯데월드타워·몰이 다양한 팝업 스토어부터 이색 즐길 거리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 앞 월드파크 잔디광장에 축구 유니폼을 입은 15m 높이의 초대형 헬로키티를 전시하는 동시에 세븐일레븐과 한국 프로축구 K리그, 일본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가 협업해 진행 중인 'FC 세븐일레븐' 행사를 롯데월드몰 1층에서 펼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물산은 도심 속 피서를 즐기는 고객을 겨냥해 롯데월드타워·몰이 다양한 팝업 스토어부터 이색 즐길 거리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 앞 월드파크 잔디광장에 축구 유니폼을 입은 15m 높이의 초대형 헬로키티를 전시하는 동시에 세븐일레븐과 한국 프로축구 K리그, 일본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가 협업해 진행 중인 'FC 세븐일레븐' 행사를 롯데월드몰 1층에서 펼친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개봉을 기념해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내달 6일까지 캐릭터 피규어와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소개했습니다.
또 국내 유일 터키 디저트 전문점 '테미즈'의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 대기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1인당 2개씩 수제 두바이 초콜릿을 판매합니다.
롯데월드타워 118층 스카이 데크에서는 다음 달 3일부터 한 달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에 '오픈 스테이지 in 서울스카이 시즌 2'가 진행됩니다. 상공 위에서의 고객 참여형 자율 버스킹 공연으로 클래식, 퓨전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열리는 시각 예술가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 개인전 '서울 3024-발굴된 미래'는 1천 년 뒤 3024년의 서울을 소환해 시간·역사·공간성의 경계를 초월한 세계관을 보여줍니다.
롯데물산 관계자는 "역대급 폭염과 장마가 이어지는 본격적인 여름, 치솟는 물가에 휴가철 여행을 떠나기보다는 쇼핑몰, 백화점, 호텔 등 쾌적한 실내로 피서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쾌적한 실내에서 먹고 즐기고 체험하는 '몰캉스'족에게 롯데월드타워·몰 방문을 추천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속보] 구영배 ″판매대금 행방, 회사에 자본 남지 않은 것으로 알아″
- 한동훈, 민주 겨냥 ″'적국'→'외국' 간첩법 개정 누가 막았나″
- 양재웅 `유가족에 사죄`…병원 의료사고 사과
- ″더 이상 늦출 여유 없어″…전국 14곳에 신규 댐 만든다
- ″올해 장마 종료…폭염·열대야 길게 이어져″
- ″랭킹 1위인데 왜 중계 안 해″…뿔난 배드민턴 팬들
- 김제덕의 '파이팅' 앞으로는 못 보나?…″제재 받았다″
- 정신과 의사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에 ″유가족에 사죄…수사 협조″
- 'XY염색체' 두 복싱선수, 여성으로 출전한다
- '9명 사망'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너무너무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