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벤큐코리아와 '스톰게이트'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0일 벤큐코리아와 신규 RTS 게임 '스톰게이트' 관련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벤큐코리아는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추가로 벤큐코리아는 제품 구매 페이지 내 배너, 공식 SNS와 블로그에 카카오게임즈 콘텐츠를 게재하고, '스톰게이트'의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벤큐코리아의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0일 벤큐코리아와 신규 RTS 게임 '스톰게이트' 관련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온라인/오프라인 채널과 이벤트를 통해 7월 31일부터 시작하는 '스톰게이트' 얼리 액세스의 사업 시너지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벤큐코리아는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추가로 벤큐코리아는 제품 구매 페이지 내 배너, 공식 SNS와 블로그에 카카오게임즈 콘텐츠를 게재하고, '스톰게이트'의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벤큐코리아의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를 지원한다.
벤큐는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IT 기업으로, 6개의 브랜드 계열사와 세계 3대 LCD 패널 제조사인 AUO를 포함한 15개의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벤큐는 세계 톱 LCD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전자칠판, LED 조명, 게이밍 장비, 의료 장비 등 광범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e스포츠 대회 마련, 인플루언서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전개로 RTS 장르의 대중화 발판을 마련하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스톰게이트'는 '스타크래프트 2'의 프로덕션 디렉터였던 팀 모튼 대표, '워크래프트 3'의 수석 캠페인 디자이너였던 팀 캠벨 게임 디렉터와 다양한 RTS 장르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모여 제작 중인 신작이다.
'스톰게이트'는 오는 7월 31일 얼리 액세스 팩 및 펀딩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오픈하며, 8월 14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