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 서비스 개편으로 소비자와 공급자 편의성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립비토즈(Tripbtoz)는 최근 자사 모바일 앱과 웹 서비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비스 메인 화면을 개선해 보다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김준식 트립비토즈 CO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 구성원들에게 더 쉽고 편리한 숙소 예약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소비자와 공급자가 신뢰할 수 있는 여행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립비토즈(Tripbtoz)는 최근 자사 모바일 앱과 웹 서비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비스 메인 화면을 개선해 보다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PC 메인 페이지의 상단 부분이 개선됐다. 이용자가 업로드한 영상으로 구성된 큰 배너 영역이 새로 생겼다. 이 배너 영역에서는 다양한 할인 소식과 함께 트립비토즈 이용자들이 앱에 업로드한 여행 영상이 재생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다양한 여행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실제 여행 경험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검색 기능도 향상했다. 사용자들은 인기 여행지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천 키워드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더욱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여행지와 숙소를 검색하는 것이 훨씬 간편해져 편의성이 크게 높아졌다.
트립비토즈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더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매주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모아 빠르고 신속하게 서비스에 적용하며, 여행자들을 위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준식 트립비토즈 CO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 구성원들에게 더 쉽고 편리한 숙소 예약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소비자와 공급자가 신뢰할 수 있는 여행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원, 티메프 자산·채권 동결…환불·정산 멈춘다
- 尹, 정권따라 영향받지 않도록..원전산업지원특별법 제정
- 정부 “복귀 전공의 많지 않아…상급종합병원 구조 전환 추진”
- 민심 달래기 나선 상품권 업계…소비자 불안은 '가속'
- 민주당, '코리아 부스터' 프로젝트 추진…“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하고 진짜 벨류업”
- 티메프 정산금 폭탄 처리 '동상이몽'…PG사들 갈팡질팡
- 삼성전자, 獨게임스컴 간다... 게이밍 시장 공략 박차
- [발신번호 변작 주의보]〈중〉무너지는 신뢰, 합법 서비스도 의심
- 파리올림픽, 트랜스젠더 '최후의 만찬' 패러디에 결국 사과
- “빨라야 10월부터”… 아이폰16서 애플 인텔리전스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