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첫 북미 쇼케이스 투어 성료

정서현 인턴 기자 2024. 7. 30.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첫 북미 쇼케이스 투어를 성료했다.

공연을 마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소속사를 통해 "함께 공연을 즐겨 주시던 관객분들의 모습이 여전히 생생합니다. 쇼케이스 투어를 발판 삼아 다음번에는 정식 투어로 다시 한번 미국을 찾고 싶고 그때는 더욱 많은 도시에서 빌런즈들과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데뷔 첫 북미 쇼케이스 투어를 마쳤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7.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JYP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첫 북미 쇼케이스 투어를 성료했다.

3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 17일~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 윌턴, 21일 뉴욕 브루클린 파라마운트에서 총 3회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소년만화', '브레이크 더 브레이크(Break the Brake)', '헤어 컷(Hair Cut)'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후 '프리킹 배드(Freakin' Bad)', '어리고 부끄럽고 바보 같은' 등 총 20여 곡을 풀밴드 사운드로 선사했다.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스트로베리 케이크(Strawberry Cake)'부터 '페인트 잇(Paint It)', '머니볼(MONEYBALL)', '머니 온 마이 마인드(Money On My Mind)'까지 연속으로 이어진 4곡이었다. 이후 이들은 '테스트 미(Test Me)', '바이시클(Bicycle)', 데뷔곡 '해피 데스 데이(Happy Death Day)'까지 앙코르 곡을 선보였다.

공연을 마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소속사를 통해 "함께 공연을 즐겨 주시던 관객분들의 모습이 여전히 생생합니다. 쇼케이스 투어를 발판 삼아 다음번에는 정식 투어로 다시 한번 미국을 찾고 싶고 그때는 더욱 많은 도시에서 빌런즈들과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내달 2~4일 사흘간 서울 광진구 예스24(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클로즈드 베타: 버전6.3(Closed ♭eta: v6.3)'을 개최한다. 이어 내달 5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오픈 베타 버전6.3(Open ♭eta v6.3)'을 발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