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100주’ 당첨자 나와” 美 주식 100% 증정 이벤트,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미국 주식 100% 증정 이벤트'에서 엔비디아 100주 당첨자가 처음으로 나왔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키움증권은 지난 4일부터 미국 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밖에 키움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은 33달러 투자 지원금 지급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키움증권 100% 주식증정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바로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미국 주식 100% 증정 이벤트’에서 엔비디아 100주 당첨자가 처음으로 나왔다고 30일 밝혔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파격적으로 소수점이 아닌 1주에서 최대 100주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기획해 기존 이벤트보다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현재 참가자가 2만명을 넘어서 이벤트 조기 종료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밖에 키움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은 33달러 투자 지원금 지급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가입 고객은 가입 즉시 33달러를 지급받아 미국 주식을 매매할 수 있다. 키움증권 100% 주식증정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바로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속심사 받은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연신 "죄송"
- "방송 말고 매장에 신경쓰라고?" 백종원, 연돈볼카츠 점주에 토로
- DJ DOC 정재용, 이혼 근황 "수입 0원, 2년 간 딸 못봐…소속사서 지내"
- “같이 술 먹으려면 7600원”…中 ‘길거리 여친 서비스’ 논란
- "병원 앞에선 눈길 한번 안주더니"...양재웅 사과에 유족 분노
- 한문철, '9명 사망' 시청역 역주행 참사 심층 분석…의문점 제기
- 래퍼 치트키, SNS 공약 지키려다 실족사?… 사망설 확산
- '황재균 이혼설 부인' 지연, 50일 만 SNS 복귀
- '한이결' 야구선수 최준석 "건물 투자 사기 당해…피해 20억원"
- 대표팀 사기 올린 김제덕 '파이팅', 파리에서도 빛났다[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