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컬리·직방·토스·무신사 등 유니콘 CEO 대상 간담회 개최…IPO 애로사항 청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가 '유니콘 기업 최고경영자(CEO) 대상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은 "CEO 간담회를 통해 수렴한 의견을 상장 정책에 적극 반영하고, 기업공개(IPO) 준비 과정에서 기업이 겪는 애로 사항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유니콘 기업들이 우리 시장에 원활히 상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한국거래소가 ‘유니콘 기업 최고경영자(CEO) 대상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래성장형 기업의 상장 활성화를 위한 거래소의 상장 정책을 설명하고, 기업들의 애로 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간담회에는 메가존클라우드, 무신사, 비바리퍼블리카, 아이지에이웍스, 직방, 컬리 CEO가 참석했다.
참석한 유니콘 기업 CEO들은 간담회를 통해 상장 준비 과정에서 겪는 애로 사항과 상장 정책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은 “CEO 간담회를 통해 수렴한 의견을 상장 정책에 적극 반영하고, 기업공개(IPO) 준비 과정에서 기업이 겪는 애로 사항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유니콘 기업들이 우리 시장에 원활히 상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로버트 할리 이혼 위기 "그 일(마약)만 없었으면" 눈물
- 허미미가 위장 공격? 金 딴 데구치도 못 웃었다…“유도 바뀌어야”
- 징역 23년인데…정명석 풀려나서 호화생활 누리나
- 미모의 수영선수, 올림픽 중 남친과 몰래 나가 벌인 짓
- 장정윤"시험관 시술로 힘들때 남편 김승현은 맨날 놀고 회식"
-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에 “참담한 심정…유가족에 진심 사죄”
- 박수홍 부부 일본 태교여행...김다예" 임신때문에 25kg 쪘다"
- 방시혁, 美 LA 고급 저택 365억원에 매입…현지 네트워크 확충 목적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물오른 미모 자랑
- 사달난 연돈볼카츠에 백종원 등판…“최선을 다하겠다”며 던진 승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