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장정윤 “임신 준비 중에 이혼 위기…” (4인용식탁)[TV종합]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7. 30. 13: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인용식탁'에서 김승현-장정윤 부부가 이혼 위기가 있었음을 고백했다.
4년 전 출연하던 프로그램의 방송작가 장정윤과 결혼해 품절남의 대열에 합류한 김승현.
난임 시술로 임신에 성공한 장정윤은 "자연 임신이 안되서 인공수정으로 계획을 바꿨다. 호르몬 주사를 투약하기 시작하면서 배가 멍들고 뭉치더라. 호르몬 변화로 힘들었다. 이유 없이 눈물이 나더라. 그런데 그걸 김승현은 몰라주더라"라고 토로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4인용식탁’에서 김승현-장정윤 부부가 이혼 위기가 있었음을 고백했다.
29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90년대 하이틴스타 김승현 편이 방송됐다.
4년 전 출연하던 프로그램의 방송작가 장정윤과 결혼해 품절남의 대열에 합류한 김승현. 이날 방송에서 김승현은 현재 임신 8개월 차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또 3년 차 한영♥박군 부부와 변우민을 초대해 곧 태어날 둘째 아이 ‘용복이’의 순산 기원 파티를 열었다.
이날 김승현은 자신을 섭외한 작가였던 아내에게 첫눈에 반했다며 썸 탈 때는 ‘회식 플러팅’, 결혼 약속 전 신혼집 계약을 먼저 한 ‘부동산 플러팅’, 출연료를 아내 통장으로 넣어주는 ‘입금 플러팅’까지 아내와 결혼에 골인한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난임 시술로 임신에 성공한 장정윤은 “자연 임신이 안되서 인공수정으로 계획을 바꿨다. 호르몬 주사를 투약하기 시작하면서 배가 멍들고 뭉치더라. 호르몬 변화로 힘들었다. 이유 없이 눈물이 나더라. 그런데 그걸 김승현은 몰라주더라”라고 토로했다.
이어 “2주 뒤 인공 수정 결과가 나오니까 옆에 있어주면 좋겠는데 연극 MT를 가겠다고 해서 그때 한 번 이혼 위기가 왔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당시에 김승현은 “이혼하자!”라고 말해 화를 더 돋우었다고. 이에 김승현은 “그래서 그 이후에는 싸우더라도 감정적으로 싸우지 말고 욕과 이혼이라는 말은 절대 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2년간 세 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했지만 장정윤은 또 김승현 때문에 혼란스러웠다. 김승현이 그토록 기다리던 아이를 갖게 됐는데, 아내가 거실에 붙여놓은 아기 초음파 사진을 서재로 옮겨 놓은 것.
그 이유에 대해 김승현은 “기쁨과 동시에 늦둥이 아빠로서 걱정과 책임감으로 인해 부담감을 느꼈고, 첫째 딸의 성장 과정 동안 곁에 있지 못한 미안함이 함께 들어, 만감이 교차했기 때문”이라고 털어놔 친구들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장정윤은 태몽에 대해 “꿈에서 섭외가 안 되는 상황이었는데, 배우 현빈 씨가 나와서 내가 하겠다고 하는 꿈을 꾼 적이 있다. 현빈 씨가 나왔길래 아들인가 싶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화사, 파격 속옷 노출+망사 패션…‘흠뻑쇼’ 무대 공개 [DA★]
-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 49세 맞아? 아찔한 애플힙 [DA★]
- 이다해♥세븐과 신혼집 공개, 결혼 1년 만에 큰 결정 (신랑수업)
- 사업 망한 지진희, 30억 빌라 걸었다…전 아내와 재결합할까 (가족X멜로)
- 03년생 래퍼 치트키, SNS 공약 지키려다 추락…사망설 확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