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 이혜리·박세완·조아람, 오늘(30일) '동네스타K4'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의 빅토리를 응원하는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 제공배급 ㈜마인드마크, 제작 ㈜안나푸르나필름, 공동제작 ㈜이스트게이트컴퍼니·커버넌트픽처스㈜)의 이혜리, 박세완, 조아람이 유튜브 '동네스타K4'에 출연, 특급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빅토리'에서 춤생춤사 댄서 지망생 필선 역의 이헤리, 폼생폼사 K-장녀 미나 역의 박세완, 경력직 치어리딩 FM리더 세현 역의 조아람이 오늘(30일) 오후 6시 유튜브 '동네스타K4'에 출연, 특급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올여름,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의 빅토리를 응원하는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 제공배급 ㈜마인드마크, 제작 ㈜안나푸르나필름, 공동제작 ㈜이스트게이트컴퍼니·커버넌트픽처스㈜)의 이혜리, 박세완, 조아람이 유튜브 '동네스타K4'에 출연, 특급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빅토리'에서 춤생춤사 댄서 지망생 필선 역의 이헤리, 폼생폼사 K-장녀 미나 역의 박세완, 경력직 치어리딩 FM리더 세현 역의 조아람이 오늘(30일) 오후 6시 유튜브 '동네스타K4'에 출연, 특급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올여름 극장가에 모두를 향한 응원 에너지를 전달할 밀레니엄 걸즈가 이번에는 유튜브까지 진출해 ‘동네 사람들’의 마음까지 접수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혜리, 박세완, 조아람은 스페셜 K-프로필부터 '빅토리' 속 케미 넘치는 촬영 비하인드, 특별 치어리딩 무대까지 선보이며 종합선물세트 같은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프로 MC로 조나단을 긴장하게 만든 이헤리와 사투리 마스터 박세완, 예능 샛별 조아람까지, MC 조나단과의 꿀 케미로 유튜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TEAM '빅토리'의 매력 넘치는 모습들은 30일 오후 6시 유튜브 '동네스타K4', 8월 2일 오후 8시 Mnet, 티빙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극장에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에너지를 담은 영화 '빅토리'는 8월 14일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마인드마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