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2024 K브랜드 어워즈 ‘K팝 트롯 부문’ 대상
‘가습기 보이스’ 트로트 가수 신성이 2024 K브랜드 문화 축제의 ‘K브랜드 어워즈’에서 트롯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신성은 27일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제8회 K브랜드 어워즈에서 ‘K팝 트롯 부문’ 대상을 받았다. 월드프레스센터와 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하고 K브랜드 방송진흥원, 국제다문화협회가 주관한 2024 K브랜드 문화 축제는 한류 문화 콘텐츠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8회째 개최되고 있다. 이날의 행사에서는 K-패션위크, K-POP 공연, K-태권도 시범단 공연, 소비자 만족 대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K브랜드 어워즈’가 진행됐다.
이날 트롯 부문의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며 가수 한강, 한봄과 당당하게 무대에 오른 신성은 트로피를 받아들며 감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와 함께 신성은 수상 후, 자신의 SNS에 ‘감격’의 인증샷을 공개해 팬클럽 ‘뉴스타’의 열렬한 축하를 받았다.
신성은 “반짝거리는 트로피를 바라보고 있자니 오랜 무명 시절이 떠오른다. 열심히 노력한 끝에 드디어 빛을 본다는 생각이 들어 가슴이 벅차오른다”며, “대중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는 가수가 되겠다. 앞으로도 더욱 즐겁게 노래하며, 여러분들의 삶에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 준우승자 신성은 ‘불타는 장미단’, MBC ON ‘트롯챔피언’,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꼬꼬무)’, KBS2 ‘불후의 명곡’ 등 다채로운 방송 활동과 함께, 특유의 예능감을 뽐내며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