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마지막 공연에 남은 혼 태우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송일 : 2024년 7월 30일 (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임주혜 변호사
[황순욱 앵커]
가황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누구 이야기일까요? 바로 가요계 은퇴를 선언한 나훈아 씨 이야기인데요. 먼저 나훈아 씨의 히트곡 짧게 들어보실까요? 나훈아 씨가 하반기 콘서트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아마 일생일대의 마지막 콘서트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마지막 콘서트에 대한 소감을 또 밝혔다고요?
[임주혜 변호사]
평생 걸어온 길에 끝이 보이는 이 마지막 공연에 남아 있는 모든 혼을 태우려 합니다. 이런 인사를 손 편지로 전했어요. 전국 투어 공연의 이름이 2024 고마웠습니다, 라스트 콘서트예요. 라스트 콘서트라는 말이 뭉클하게 다가오는데. 지난 2월에 나훈아 씨가 콘서트를 끝으로 은퇴를 하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거든요. 많은 팬 분들이 나훈아 씨의 공연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한 번쯤 가고 꼭 가보고 싶은 공연으로 꼽고 있는데. 이것을 마지막 콘서트라고 하니까 정말 벌써부터 피켓팅이라고 하죠. 티켓팅 전쟁이 펼쳐질 것이 예측이 가능합니다. 순차적으로 전국을 돌면서 지금 이 마지막 무대 많은 분들이 지금 기대하고 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