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얼마나 아프길래…오사카→후쿠오카 콘서트 연이어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건강상 문제로 일본 후쿠오카 공연에 불참한다.
SM은 "카리나는 앞서 컨디션 난조로 28일 진행된 오사카 공연에 불참했다"며 "현재까지 컨디션을 완전히 회복하지 못한 관계로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카리나의 불참 속에 해당 공연은 윈터와 지젤, 닝닝 등 에스파 3명 멤버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건강상 문제로 일본 후쿠오카 공연에 불참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30일 공식 SNS에 카리나가 30, 31일 이틀에 걸쳐 마린 멧세 후쿠오카 B관에서 열리는 공연 무대에 서지 못한다고 밝혔다.
SM은 “카리나는 앞서 컨디션 난조로 28일 진행된 오사카 공연에 불참했다”며 “현재까지 컨디션을 완전히 회복하지 못한 관계로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카리나의 불참 속에 해당 공연은 윈터와 지젤, 닝닝 등 에스파 3명 멤버로 진행된다. 아울러 ‘미트 앤 그리트’에도 카리나는 참석하지 못한다.
에스파는 ‘슈퍼노바’, ‘아마겟돈’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6월부터 ‘싱크:패러렐 라인’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59점을 어떻게 이겨요, 한국이 너무 강했다!…압도적인 남자양궁, 단체전 3연패 달성![SS파리in]
- 21세 래퍼 치트키, 5층 건물 옥상에서 퍼포먼스 중 추락사 비보
- ‘월급 992만 원’ 이준석, 예능 최초 동탄 집 공개…깔끔한 신혼집 스타일 ‘눈길’
- 박수홍♥ 김다예 거대산모 근황 “아기는 1.5kg인데 나는 25kg 늘어 만삭 느낌”(행복해다홍)
- 암투병 알렸던 ‘파묘’ 정윤하 “암 재발 아니었다. 곧 종양 제거 수술”
- 이상민, 성형수술 한 달만 근황... 날렵해진 턱선 눈길
- 민경훈, ‘아형’ PD 예신 “함께 캠핑하다 고백, 교제 7개월만 결혼”(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