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텍앤코포, MiR 로봇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아텍앤코포 TECH 사업부가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아텍앤코포 TECH 사업부의 MiR 공식 대리점 6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MiR의 AMR 로봇을 한정 수량 내에서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아텍앤코포 TECH 사업부가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아텍앤코포 TECH 사업부의 MiR 공식 대리점 6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MiR의 AMR 로봇을 한정 수량 내에서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할인은 2024년 내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6개월의 워런티가 제공될 예정이다.
2013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MiR는 세계적인 자율주행로봇(AMR, Autonomous Mobile Robots) 제조 기업으로 산업 및 물류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인 로봇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율주행로봇은 위험하거나 반복적인 운송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기업의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생산성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MiR의 자율주행로봇은 쉽고 간단한 프로그래밍과 기존 인프라 변경을 최소화하는 기능을 통해 물류 최적화와 비용 절감을 지원한다.
인아텍앤코포 TECH 사업부 관계자는 “MiR의 자율주행로봇은 주문 처리 속도 감소, 자재 처리 비용 절약 등의 즉각적인 효과를 내, 빠르면 12개월 이내에 로봇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MiR의 우수한 제품을 도입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아텍앤코포 TECH 사업부는 MiR의 한국 총판 대리점으로 국내 시장에 로봇 솔루션을 공급하며 물류 자동화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산지연 사태` 티몬·위메프, 기업회생 신청
- 尹, 정권따라 영향받지 않도록..원전산업지원특별법 제정
- 정부 “복귀 전공의 많지 않아…상급종합병원 구조 전환 추진”
- 파리올림픽, 트랜스젠더 '최후의 만찬' 패러디에 결국 사과
- “빨라야 10월부터”… 아이폰16서 애플 인텔리전스 빠진다
- “서울 면적 2.5배 태웠다”…美 캘리포니아 산불 확산
- 상반기 e커머스 매출 4년 만에 최대 성장…C커머스 '메기효과'
- “주주환원율 50% 달성하자”…밸류업 공시 핵심 지표 떠오른 주주환원율
- [속보] 5박6일 '필리버스터' 마무리…'방송 4법' 모두 국회 통과
- 애플 “AI 모델, 구글 맞춤형 AI 칩 TPU 이용해 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