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52주 신고가 경신, 알리글로: 드디어 미국 시장 진출 - 미래에셋증권, BUY(신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알리글로: 드디어 미국 시장 진출 - 미래에셋증권, BUY(신규)07월 29일 미래에셋증권의 서미화 애널리스트는 녹십자에 대해 "투자 포인트: 알리글로의 성공. 24년 3분기부터 반영되는 면역글로불린 알리글로의 실적이 동사의 주가 방향성을 결정할 것으로 판단. 하반기부터 면역글로불린 알리글로의 매출이 더해지면, 밸류에이션 부담이 더욱 완화될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170,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알리글로: 드디어 미국 시장 진출 - 미래에셋증권, BUY(신규)
07월 29일 미래에셋증권의 서미화 애널리스트는 녹십자에 대해 "투자 포인트: 알리글로의 성공. 24년 3분기부터 반영되는 면역글로불린 알리글로의 실적이 동사의 주가 방향성을 결정할 것으로 판단. 하반기부터 면역글로불린 알리글로의 매출이 더해지면, 밸류에이션 부담이 더욱 완화될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17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급 엔저'에 관광객 넘쳐나더니…日 '초비상' 걸렸다
- "이제 못 사먹겠다" 등 돌린 서민들…맥도날드 '초비상'
- "부모님 나갔지?" 초등생 성폭행한 20대들, 풀려난 이유
- "돈 벌었네"…'월급 240만원' 직장인, 300만원 넘게 아꼈다 [일확연금 노후부자]
- '적중률 90%' 美 대선 예언가 "해리스가 트럼프 이긴다"
- "연 5500조 날리고 금융위기까지…" 한국 향한 '무서운 경고'
- "이걸 어떻게 써요"…85세 노인, 통장에 든 돈이 '깜짝' [김일규의 재팬워치]
- "남편이 더 좋아해"…한국서 돈 쓸어가는 '중국 이모님'
- 지방 '1등 백화점' 눈물의 폐업…"이러다 다 무너진다" 공포
- "바이든 정부, 대선 앞두고 국채시장 조작"…발칵 뒤집힌 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