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아트 웨지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30일 독특한 일러스트와 텍스트를 새긴 아트 웨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트 웨지 파리 디자인은 조스 포지드 웨지를 기반으로 52도와 58도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샤프트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다이나믹골드 S200을 사용했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번 아트 웨지 컬렉션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아트 웨지 컬렉션을 출시해 특별함을 추구하는 많은 골퍼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캘러웨이골프가 30일 독특한 일러스트와 텍스트를 새긴 아트 웨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한국에 출시되는 첫 번째 시리즈는 2024 파리올림픽을 기념한 파리 디자인이다. 아트 웨지 파리 디자인은 조스 포지드 웨지를 기반으로 52도와 58도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샤프트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다이나믹골드 S200을 사용했다.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인 올림픽을 기념해 파리를 상징하는 개선문(52도)과 에펠탑(58도)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고 프랑스 국기에 사용된 레드, 화이트, 블루의 세 가지 색상을 웨지 곳곳에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번 아트 웨지 컬렉션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아트 웨지 컬렉션을 출시해 특별함을 추구하는 많은 골퍼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트 웨지 컬렉션은 한정 수량으로 캘러웨이골프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원 “개딸 공격하던 ‘가발의딸’, 이번엔 정점식 공격”
- “국회의원은 시간 많나” 與 진종오, 올림픽 해설 ‘악플’에 반박
- ‘20억 로또’ 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특별공급 경쟁률이 무려…
- ‘민주화 상징’ DJ 동교동 자택, 매각됐다…김홍걸 “상속세 때문”
- “올림픽 개막식 공연 성기노출사고?” 종교 비하 논쟁보다 더 뜨거워진 논란
- “10억 포상금에 평생 철도 이용권”…첫 금메달로 ‘돈방석’ 앉은 미녀 펜싱선수
- 여배우의 ‘나쁜손’… 엉덩이 만지고 “내 손 호강하네”
- ‘민주 양문석 편법대출’ 수성새마을금고 임직원 4명…뒤늦게 징계 의결
- “왜 대충 밥 차려” 술자리 중 동료 때려 숨지게 한 새우잡이 배 선원
- “첫 월급 992만원”…이준석, 동탄 집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