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매치라이크', 서포터즈 10인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하반기 출시 예정작 '애니팡 매치라이크'의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할 서포터즈 10인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18일부터 열흘간 '애니팡 매치라이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SNS 등을 통해 마케팅을 함께 할 서포터즈 지원자 신청을 진행했다.
회사측은 서포터즈와 함께 개인별, 팀별 창작 콘텐츠 개발과 SNS 활용 게임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18일부터 열흘간 '애니팡 매치라이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SNS 등을 통해 마케팅을 함께 할 서포터즈 지원자 신청을 진행했다. 다양한 이력을 소개한 지원자들의 속에 29일, 10명의 서포터즈가 선정됐다.
회사측은 서포터즈와 함께 개인별, 팀별 창작 콘텐츠 개발과 SNS 활용 게임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서포터즈 지원자들이 대부분 게임업계 마케팅과 소셜 플랫폼에 관심이 많은 20대로 구성돼 인턴십에 준하는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오는 3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30일까지 1기 활동에 돌입하는 서포터즈에게 수료증, 우수 활동자에는 특별 상금 10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낯선 애니팡'을 슬로건으로 시리즈 고유의 블록 매칭에 퍼즐판에서 펼치는 몬스터와의 전투를 담아낸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몬스터와 퍼즐판에서 치고 받는 난타전을 펼치는 RPG형 캐릭터 애니팡 프렌즈 2기가 첫 등장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