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도시 물놀이장, 매주 수요일 무료입장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음성군은 매주 수요일 충북혁신도시 물놀이장 무료 입장 이벤트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수지스포츠 관계자는 "혁신도시 동일 생활권에서 음성군과 진천군이 입장료 상관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전하고 시원한 도심 휴양지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무료입장 이벤트로 그동안 혁신도시에 인접한 진천군 주민의 물놀이장 이용이 더 많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음성군은 매주 수요일 충북혁신도시 물놀이장 무료 입장 이벤트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물놀이장 이벤트는 위탁업체인 수지스포츠가 지역사회 화합과 상생을 위해 기획했다.
31일부터 다음 달 25일 폐장 시까지 매주 수요일, 거주지 상관없이 어른과 어린이 모두 입장료 없이 물놀이장을 이용할 수 있다.
수지스포츠 관계자는 “혁신도시 동일 생활권에서 음성군과 진천군이 입장료 상관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전하고 시원한 도심 휴양지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단체는 입장이 불가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장 운영을 위해 동시 이용 정원은 500명으로 제한된다.
혁신도시 물놀이장은 성인과 청소년은 입장료 6000원, 어린이는 4000원이고 음성군민은 50% 할인 혜택이 있다.
무료입장 이벤트로 그동안 혁신도시에 인접한 진천군 주민의 물놀이장 이용이 더 많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음성=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이킬 수 없는 강' 건넌 티몬·위메프…모기업 큐텐도 '휘청'
- "파리올림픽 개회식서 남성 댄서 성기 노출됐다" 의혹
- 서울 1인가구 40%…주택시장 판도변화 '예고'
- '부모님 집에 없는 거 맞지?'…초등학생 집 찾아가 성폭행한 20대 남성들
- 서울 은평구 아파트 입구서 흉기로 주민 살해…30대 男 '긴급체포'
- 대통령실, 김건희 여사 활동 공식 보좌 '제2부속실' 설치 착수
- '티메프' 고객 환불도 멀었는데 회생신청…판매자들은? (종합)
- 빗길 골목에서 '빼꼼'…내 책임 주장하는 '상대 보험사' [기가車]
- "산 넘어 산"…코로나 극복한 여행업계 덮친 '티메프 사태'
- 20대 래퍼, 건물 옥상에서 '실족사'…SNS 공약 지키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