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맞아...? 배우 에릭, 수영장서 화끈한 식스팩 과시 [룩@글로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유명 배우 에릭 황(Eric Huang·53)이 수영장에서 역대급 식스팩을 뽐내 화제가 됐다.
최근 에릭 황은 "이 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게 식혀야 한다. 나와 함께 물놀이 하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 황은 수영장에서 선명한 식스팩을 자랑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한 에릭 황은 2022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HSQ COFFEE'를 설립하고 타이베이시 네이후에 창립 매장을 설립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변예진 기자] 대만 유명 배우 에릭 황(Eric Huang·53)이 수영장에서 역대급 식스팩을 뽐내 화제가 됐다.
최근 에릭 황은 "이 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게 식혀야 한다. 나와 함께 물놀이 하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 황은 수영장에서 선명한 식스팩을 자랑했다. 그는 53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정말 아름답다", "너무 잘생겼다", "몸이 너무 좋다", "아직도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계시다니... 너무 멋지다", "그 복근 내가 가지고 싶다", "어떻게 53세에 저런 몸을 유지하고 있을 수 있는 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릭 황은 지난 1997년에 데뷔했다.
그는 2000년 FTV '플라잉 드래곤'(Flying Dragon)에 출연해 '황비호' 역을 맡아 대중적인 큰 인기를 누렸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한 에릭 황은 2022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HSQ COFFEE'를 설립하고 타이베이시 네이후에 창립 매장을 설립한 바 있다.
에릭 황은 지난 2009년 배우 루민젠(Lu Minzhen)과 결혼해 슬하 2남을 두고 있다.
지난 6일 에릭 황은 생일 맞이해 타이베이의 한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아들은 에릭 황의 볼에 뽀뽀하는 모습이 담겼고, 아내와 호텔 수영장에서 볼을 맞대고 사진을 찍는 등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에릭 황은 드라마 'Wish' 출연 소식을 전했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백종원, 사업 위기...가슴 아프네요
- 놀이공원서 3천여 구 유골 나와...대부분 아이들 유골 '충격'
- 결혼 앞둔 송지은♥박위, 벌써 좋은 소식
- 방금 전해진 소식...22세 스타, 옥상서 떨어져 사망
- '외설 논란' 겪었던 화사, '흠뻑쇼'에서 또...파격적인 노출 의상(사진)
- 카리나, 연극배우 안준모와 결혼...팬들 깜짝
- 에스파 카리나, 잘사는 줄...눈물나는 소식 전해졌다
- 조혜련, 뉴스 나와 눈물 보였다...충격 근황
- 세번째 공개연애...민경훈, 전 연인까지 조명
- 풍자, 200만 유튜버와 결혼해 새출발?...직접 입장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