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정다빈과 로맨스…'마이 아티 필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 멤버 선우가 Mnet '마이 아티 필름'으로 로맨스 연기에 도전한다.
선우는 배우 정다빈과 설렘 가득한 캠퍼스 로맨스를 펼친다.
'마이 아티 필름'은 Mnet이 새롭게 만든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로 매회 다른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멜로부터 코미디,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의 연기에 도전한다.
'마이 아티 필름'은 30일 오후 9시 Mnet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더보이즈' 멤버 선우가 Mnet '마이 아티 필름'으로 로맨스 연기에 도전한다.
선우는 배우 정다빈과 설렘 가득한 캠퍼스 로맨스를 펼친다. 달달한 케미스트리 뿐만 아니라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댄스 퍼포먼스까지 공개한다.
'마이 아티 필름'은 Mnet이 새롭게 만든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로 매회 다른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멜로부터 코미디,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의 연기에 도전한다. 영화 속 명장면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댄스 퍼포먼스가 작품 곳곳에 녹아들어 K팝과 영화의 결합이라는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방송에서 선우는 그룹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의 퍼포먼스로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분위기와 더불어 퍼포먼스 일부가 담겼다. 선우는 청청패션으로 캐주얼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캠퍼스를 배경으로 청량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치는가 하면 예사롭지 않은 '멜로 눈빛'을 보여줘 아이돌과 배우를 넘나드는 맹활약을 기대케 한다.
'마이 아티 필름'은 30일 오후 9시 Mnet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