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랑사가 키우기’ 캐릭터들의 여름 수영복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0일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이하 그랑사가 키우기)가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나마리에', '벨라', '루인' 등 영웅 7종의 수영복 코스튬을 공개했다.
30일부터 여름 한정 '수박 고블린'을 신규 챌린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수박깨기에 동참해 수영복 코스튬을 비롯해 여름 한정 아티팩트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나마리에’, ‘벨라’, ‘루인’ 등 영웅 7종의 수영복 코스튬을 공개했다.
신규 수영복 코스튬 일러스트에는 새로운 스킬 이펙트가 들어간다. 이와 더불어 여름 시즌 기념 아지트 2종도 추가한다.
장비를 획득해 새롭게 덱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전사의 안식처’를 8월 중 업데이한다.
‘전사의 안식처’는 각 속성에 맞는 장비를 획득해 다양한 속성 덱을 강화할 수 있어 성장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7월 한 달 동안 총 3600개의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땅의 정령왕 ‘디오네’의 신규 챌린지를 개최해 전투의 몰입도를 더한다.
30일부터 여름 한정 ‘수박 고블린’을 신규 챌린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수박깨기에 동참해 수영복 코스튬을 비롯해 여름 한정 아티팩트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