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NCT WISH와 아동복지기관 찾아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가 NCT WISH와 고객과 함께 아동복지기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고객과 NCT WISH 멤버들은 29일 경기 수원시 아동복지기관인 경동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카카오뱅크 고객과 NCT WISH 멤버들이 어린이들과 쿠키를 구우며 함께 추억을 만드는 시간도 가졌다.
카카오뱅크는 5월 '기록통장 with NCT WISH'를 출시하며 고객과 NCT WISH 멤버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계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카카오뱅크가 NCT WISH와 고객과 함께 아동복지기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고객과 NCT WISH 멤버들은 29일 경기 수원시 아동복지기관인 경동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고객들과 멤버들은 어린이들을 위해 '뽀로로 팝업북'을 직접 제작하고 팝업북과 여름옷, 신발을 전달했다. 카카오뱅크 고객과 NCT WISH 멤버들이 어린이들과 쿠키를 구우며 함께 추억을 만드는 시간도 가졌다.
카카오뱅크는 5월 '기록통장 with NCT WISH'를 출시하며 고객과 NCT WISH 멤버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계획했다. 기록통장 with NCT WISH는 기록통장의 첫 아티스트 제휴 상품으로 NCT WISH를 응원하는 NCTzen(엔시티즌·NCT WISH 팬덤명)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저축하고 저축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메모 남기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뱅크는 메모 남기기를 이용한 고객 중 9명을 선발해 봉사활동에 초대했다.
카카오뱅크는 고객과 NCT WISH의 봉사활동에 의미를 더하기 위해 NCT WISH·NCTzen의 이름으로 1억원을 초록우산에 기부했다. 초록우산에 전달된 기부금은 경동원 노후 시설 리모델링과 아동복지기관 어린이들의 여행 및 문화체험활동 비용으로 쓰일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