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AUX 밴드와 함께하는 퓨전국악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OIL(에쓰오일)은 휴가철을 맞이해 '억스(AUX)와 함께하는 퓨전국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S-OIL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로 마포구 공덕동 사옥에서 무료 공연을 개최한다.
당일 S-OIL 본사 사옥 3층 대강당에 방문하면 좌석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지정될 예정이다.
S-OIL 관계자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S-OIL(에쓰오일)은 휴가철을 맞이해 '억스(AUX)와 함께하는 퓨전국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S-OIL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로 마포구 공덕동 사옥에서 무료 공연을 개최한다. AUX는 공중파 프로그램들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퓨전국악밴드로, 신나는 판소리를 중심으로 퓨전 국악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오는 31일 저녁 7시 열리며, 공연 시행 업체인 ㈜아트로버컴퍼니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당일 S-OIL 본사 사옥 3층 대강당에 방문하면 좌석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지정될 예정이다.
S-OIL 관계자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올림픽 개회식서 남성 댄서 성기 노출됐다" 의혹
- '여신도 성폭행' 정명석, 8월에 구속만료…석방되나?
- 가세연 "쯔양, '술집 강제 근무' 주장은 허위…납득되지 않아"
- '부모님 집에 없는 거 맞지?'…초등학생 집 찾아가 성폭행한 20대 남성들
- 서울 은평구 아파트 입구서 일본도로 주민 살해…30대 男 '긴급체포'
- 대통령실, 김건희 여사 활동 공식 보좌 '제2부속실' 설치 착수
- 봉화 '복날 살충제 사건' 피해자 할머니 5명 중 1명, 끝내 사망
- 백종원, 연돈볼카츠 점주 만나…"방송하지 말란 말 상처 받아"
- '티메프' 고객 환불도 멀었는데 회생신청…판매자들은? (종합)
- "산 넘어 산"…코로나 극복한 여행업계 덮친 '티메프 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