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물놀이와 풍성한 볼거리…홍성군, ‘남당항 물총팡팡 축제’ 개최
강정의 기자 2024. 7. 30. 11:04
다음달 3~4일 남당항서 열려
충남 홍성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볼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홍성군은 다음달 3~4일 서부면 남당리 남당항 해양분수공원에서 ‘남당항 물총팡팡 축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물총팡팡 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은 물총싸움과 물총 5종 릴레이, 어린이 체험 행사 5종 등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장에는 워터슬라이드와 워터캐논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조성된다.
음악분수 쇼와 아이스 난타, 어린이 K-POP 댄스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도 마련되며, 야간에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캔들 콘서트가 개최된다.
‘문화도시홍성’ 등의 해시태그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는 방문객에게 물놀이용품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이번 축제를 통해 남당항의 해산물 미식 문화와 홍성스카이타워, 네트어드벤처 등 기존 관광자원을 연계하는 관광상품화를 추진할 계획”이라며 “남당항을 해양문화 중심의 특색 있는 여행 명소로 발전시켜 ‘남당 여행레시피 문화특구’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고 사계절 매력 넘치는 관광지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축제와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문화도시센터(041-635-0631)로 문의하면 된다.
강정의 기자 justice@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