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휴그린은 소비자의 제품 체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또 휴그린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CG 영상 콘텐츠를 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휴그린은 소비자의 제품 체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활용해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반영했으며 가독성을 고려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를 적용해 소비자의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홈페이지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휴그린 제품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창.작품 SYNC' 서비스가 추가됐다. 휴그린에 따르면 원하는 창호 종류와 주거 형태, 창호 교체 공간 등을 선택하면 그에 어울리는 휴그린 제품을 매칭시켜 주고 셀프 견적과 시공 상담까지 한 번에 연결해줘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 휴그린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CG 영상 콘텐츠를 도입했다. 각 제품의 단열성, 방음성 등 주요 기능은 CG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공식 홈페이지를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구축하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 편의 기능이 많이 추가된 만큼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양호연기자 hy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방지용?" 조롱받던 올림픽 침대 또 등장하자…선수들, `의외의 반응`
- "강제노동" 표현 쏙 빼놓고…일본 "사도광산,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매우 기뻐"
- ‘연봉 8000’ 31세 女 한숨 “돈 없어 결혼 미루는 게”…부동산 커뮤니티 ‘술렁’
- 올림픽 개막식 공연 중 성기 노출 사고?…논란 부른 장면 보니
- 유승민 "사도광산 등재 찬성? `국익 어디에 있나` 尹 답해야"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