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서우리’로 신·꾸 하세요…민트몰 신제품 ‘파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민트몰'에서 '파츠' 신제품 7종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파츠'는 크록스 등 물놀이용 신발에 부착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에어서울은 자사 마스코트인 '서우리'와 '에어서울 보딩패스' 등을 활용한 파츠 7종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최근 20~40대 젊은 층 사이에서 '신꾸(신발 꾸미기)'가 유행하는 것을 공략하고자 이 제 품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15일까지 21% 할인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에어서울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민트몰’에서 ‘파츠’ 신제품 7종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파츠’는 크록스 등 물놀이용 신발에 부착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에어서울은 자사 마스코트인 ‘서우리’와 ‘에어서울 보딩패스’ 등을 활용한 파츠 7종을 선보인다. 에어서울 상징 색인 민트색을 활용해 산뜻하고 시원한 색감을 살렸다.
에어서울은 최근 20~40대 젊은 층 사이에서 ‘신꾸(신발 꾸미기)’가 유행하는 것을 공략하고자 이 제 품을 출시했다.
또한 필리핀 보홀 신규 취항을 기념해 8월 15일까지 정가(1만원) 대비 21% 할인한 7900원에 판매키로 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여행을 추억하는 또 하나의 새로운 수단으로, 항공사들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며 “에어서울만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도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 말고 매장에 신경쓰라고?" 백종원, 연돈볼카츠 점주에 토로
- 남녀 ‘첫 금메달’ 오상욱·오예진, 1000만원대 명품 시계 받는다[파리올림픽]
- 세계1위 이긴 최세빈, 4위로 마감..."많은 것 얻었다"[파리올림픽]
- 일본도 휘둘러 같은 아파트 주민 살해한 30대 긴급체포
- 신발에 엑셀 자국…'시청역 참사' 운전자 오늘 구속 기로
- 외국인 200만 육박, 인구 감소 막았다
- 고준희 "'버닝썬' 언급되며 드라마 하차 통보 당해…은퇴 생각도"
- '황재균 이혼설 부인' 지연, 50일 만 SNS 복귀
- 더 많이 공격하고 반칙패 당하는 이상한 유도...그래도 허미미는 의연했다[파리올림픽]
- 대표팀 사기 올린 김제덕 '파이팅', 파리에서도 빛났다[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