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5인 공식 캐릭터 전격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가 8월 1일 공개된다.
이들의 공식 캐릭터가 선보여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편한 친구 같은 캐릭터가 되면 좋겠다"라는 말에서 짐작되듯 이번 캐릭터는 모아(MOA.팬덤명)와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친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8월 1일 캐릭터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와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확장된 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멤버들은 캐릭터 개발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각 캐릭터의 디자인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직접 그린 스케치에서 출발했고 외형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이름, 성격, 취향 등 전반에 멤버들의 의견이 반영됐다.
앞서 캐릭터의 형체를 유추할 수 있는 실루엣 티저와 특징 일부를 그림으로 그린 숏폼 콘텐츠가 공개됐다. 제작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의 티저도 29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제가 만든 캐릭터라 저를 더 투영할 수 있게끔 했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후디를 좋아하는 것이나 낯을 가리는 것도 비슷한 면”, “모아(MOA·팬덤명) 분들한테 사막여우나 오리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그게 적절히 잘 섞여서 구현됐다”고 디자인을 스포일러해 기대를 높였다.
또한 “편한 친구 같은 캐릭터가 되면 좋겠다”라는 말에서 짐작되듯 이번 캐릭터는 모아(MOA.팬덤명)와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친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8월 1일 캐릭터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와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확장된 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4대 돔 투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액트: 프로미스 인 재팬’(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IN JAPAN)을 진행 중이다. 도쿄 돔과 교세라 돔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8월 4~5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월 14~15일 미즈호 PayPay 돔 후쿠오카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파격 속옷 노출+망사 패션…‘흠뻑쇼’ 무대 공개 [DA★]
-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 49세 맞아? 아찔한 애플힙 [DA★]
- 03년생 래퍼 치트키, SNS 공약 지키려다 추락…사망설 확산
- 정재용, 이혼 전말 고백…2년간 딸과 못 만난 속사정 (아빠는 꽃중년)
- 이선희 40주년에 사과문…회삿돈 횡령해 벌금형 “반성 중”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