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하반기 신입직원 87명 채용 사전공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용보증기금은 혁신금융 역량을 갖춘 우수인재 선발을 위한 '2024년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정보를 30일 사전 공고했다.
신보는 8월 27일 채용 공고를 내고 9월 10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해 총 87명의 신입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신용보증기금은 혁신금융 역량을 갖춘 우수인재 선발을 위한 ‘2024년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정보를 30일 사전 공고했다.
신보는 입사지원자가 채용 과정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자격, 전형절차, 전형일정 등 중요 정보를 사전에 제공한다. 사전공고문은 신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보는 8월 27일 채용 공고를 내고 9월 10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해 총 87명의 신입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별 채용인원은 ▷금융사무(일반) 44명 ▷금융사무(지역전문) 12명 ▷이공계 10명 ▷석·박사(환경, 데이터 분야) 2명 ▷공인회계사 2명 ▷변리사 1명 ▷고교 11명 ▷보훈 5명이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에서는 이공계 분야를 신설해 기술금융을 강화하고, 사회형평적 채용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를 다할 계획”이라며 “우수한 역량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로버트 할리 이혼 위기 "그 일(마약)만 없었으면" 눈물
-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에 “참담한 심정…유가족에 진심 사죄”
- 장정윤"시험관 시술로 힘들때 남편 김승현은 맨날 놀고 회식"
- 방시혁, 美 LA 고급 저택 365억원에 매입…현지 네트워크 확충 목적
- 박수홍 부부 일본 태교여행...김다예" 임신때문에 25kg 쪘다"
- 사달난 연돈볼카츠에 백종원 등판…“최선을 다하겠다”며 던진 승부수는?
- 허미미가 위장 공격? 金 딴 데구치도 못 웃었다…“유도 바뀌어야”
- 이선희 “11년간 법인카드 유용…가수로서만 부끄럽지 않게 살겠다”
- 미모의 수영선수, 올림픽 중 남친과 몰래 나가 벌인 짓
- "이건 한국만 가능한 세리머니"…女 양궁팀 시상식 '화제' [파리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