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새로운 CI 담은 SRT앱·홈페이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RT 운영사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새로운 CI를 적용한 SRT앱·홈페이지를 공개해 통합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에스알은 이날 새로운 CI가 적용된 SRT앱을 재배포하고, 앱 아이콘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에스알은 지난달 26일 국민에게 친숙한 고속열차 SRT BI를 기반으로, 기존 CI와 BI를 통합한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RT 운영사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새로운 CI를 적용한 SRT앱·홈페이지를 공개해 통합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에스알은 이날 새로운 CI가 적용된 SRT앱을 재배포하고, 앱 아이콘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승차권 등에도 새로운 통합형 CI를 전면 적용해 더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에스알은 지난달 26일 국민에게 친숙한 고속열차 SRT BI를 기반으로, 기존 CI와 BI를 통합한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기존 BI에 고속열차의 라인을 접목하고 바람을 가르는 미려한 선을 반영해 속도감과 입체감을 더했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원 “개딸 공격하던 ‘가발의딸’, 이번엔 정점식 공격”
- ‘20억 로또’ 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특별공급 경쟁률이 무려…
- “10억 포상금에 평생 철도 이용권”…첫 금메달로 ‘돈방석’ 앉은 미녀 펜싱선수
- “국회의원은 시간 많나” 與 진종오, 올림픽 해설 ‘악플’에 반박
- “올림픽 개막식 공연 성기노출사고?” 종교 비하 논쟁보다 더 뜨거워진 논란
- 여배우의 ‘나쁜손’… 엉덩이 만지고 “내 손 호강하네”
- “왜 대충 밥 차려” 술자리 중 동료 때려 숨지게 한 새우잡이 배 선원
- ‘5분간 80회 구타’로 80대 노인 살해한 공수도 유단자
- “첫 월급 992만원”…이준석, 동탄 집 최초 공개
- ‘아령 묶인 시신’ 60대 남성 거주 고시원서 10만원과 ‘청소를 부탁한다’ 메모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