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리에게' 조혜주, '미모+능력' 아나운서 백혜연 役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혜주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에 캐스팅됐다고 30일 소속사를 통해 밝혔다.
조혜주가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 분)'와 구 남자친구 '현오(이진욱 분)'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로맨스를 그린다.
조혜주가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오는 9월 23일부터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혜주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에 캐스팅됐다고 30일 소속사를 통해 밝혔다.
조혜주가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 분)’와 구 남자친구 ‘현오(이진욱 분)’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로맨스를 그린다.
조혜주는 극 중 재색을 겸비한 팔방 미인 아나운서 백혜연 역을 맡아 팔색조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백혜연은 맑고 순수한 성격을 지녔으며 미모부터 능력까지 다 가진 완벽한 인물.
원하는 건 모두 가질 수 있는 백혜연이지만 짝사랑 상대 강주연(강훈 분)의 마음을 얻지 못해 오직 그만 생각하고 바라보는 캐릭터로 조혜주가 만들어갈 백혜연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로맨스 서사에 기대가 모아진다.
조혜주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과 ’꽃선비 열애사’ 등 장르를 오가는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신예 스타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반전 과거 서사를 지닌 무용수 진가영 역으로 분해 강렬한 쌍검무 연기를 비롯해 매혹적인 분위기와 섬세한 감정 표현을 보여주며 한층 더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에 짝사랑의 아이콘으로 변신할 조혜주가 ‘나의 해리에게’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연기 행보에 관심이 고조된다.
조혜주가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오는 9월 23일부터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제 혼자다' 조윤희, 딸 로아 "쉬는 시간 항상 혼자" 고백에 충격
- 'DNA 러버' 최시원, '로코 최적화' 그가 온다…3D 안경 장착 포착
- '히든아이' 박하선 "남편이 김성주 참 좋은 사람이라고…만나고 싶었다"
- '아빠나' 배아현, 우울증 충격 고백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다"
- '한일톱텐쇼' 전유진-리에, 가슴을 울리는 전율X감동 선사
- 디플정(DPG) 허브, 멀티 클라우드로 만든다
- [단독] 韓핀테크, 日NEC 손잡고 소프트뱅크에 생체인증 솔루션 공급한다
- 정부, 티메프 사태에 5600억 긴급 수혈…구영배 “큐텐 지분 처분해 수습”
- 30년간 같은 번호로 복권 샀던 英 가족 [숏폼]
- 마블 복귀하는 로다주…“히어로 '아이언맨'→빌런 '닥터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