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배우 조정석과 내달 12일 토크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SKB)는 배우 조정석과 관객의 만남 행사인 '필모톡: 조정석'을 다음 달 12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SKB와 SK텔레콤(017670)(SKT)은 지난해 6월부터 배우와 관객이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달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필모톡 행사 영상은 Btv 가이드채널(50번·999번)과 주문형비디오(VOD), SKB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에서 다음 달 말 독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7일까지 참가 신청가능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SK브로드밴드(SKB)는 배우 조정석과 관객의 만남 행사인 ‘필모톡: 조정석’을 다음 달 12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SKB와 SK텔레콤(017670)(SKT)은 지난해 6월부터 배우와 관객이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달 선보이고 있다. 앞서 류준열·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이동휘·한예리·김무열·임윤아·여진구·변요한 등 배우들이 필모톡에 참여했다.
필모톡 15번째 주자인 조정석은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짧은 분량에도 강한 인상을 남긴 납뜩이로 등장해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엑시트’ 등에서 특유의 유쾌함을 내세우며 활약했다. 방송 드라마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질투의 화신’, ‘더킹 투하츠’, ‘오 나의 귀신님’ 등에도 출연했다.
특히 여장남자 코미디 연기로 화제가 된 ‘파일럿’과 이와는 반대로 진지한 역할을 맡은 ‘행복의 나라’ 등 두 영화의 개봉을 앞둔 조정석은 해당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할 예정이다. 내달 넷플릭스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 공개를 앞두고 싱어송라이터로 데뷔를 꿈꾸는 20년차 배우의 생각도 들을 수 있다.
이번 필모톡 행사 영상은 Btv 가이드채널(50번·999번)과 주문형비디오(VOD), SKB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에서 다음 달 말 독점 공개된다.
SKB는 필모톡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주요 작품을 Btv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화면에 한글자막과 화면해설을 넣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관련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박참솔 SKB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배우로부터 쉽게 접할 수 없는 작품에 대한 가치관, 생각 등을 직접 들을 수 있어 현장에 참여한 관객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며 “고객에 행복한 미디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Btv의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두 (yond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 말고 매장에 신경쓰라고?" 백종원, 연돈볼카츠 점주에 토로
- 남녀 ‘첫 금메달’ 오상욱·오예진, 1000만원대 명품 시계 받는다
- 세계1위 이긴 최세빈, 4위로 마감..."많은 것 얻었다"[파리올림픽]
- 일본도 휘둘러 같은 아파트 주민 살해한 30대 긴급체포
- 신발에 엑셀 자국…'시청역 참사' 운전자 오늘 구속 기로
- 외국인 200만 육박, 인구 감소 막았다
- 고준희 "'버닝썬' 언급되며 드라마 하차 통보 당해…은퇴 생각도"
- '황재균 이혼설 부인' 지연, 50일 만 SNS 복귀
- 더 많이 공격하고 반칙패 당하는 이상한 유도...그래도 허미미는 의연했다[파리올림픽]
- 대표팀 사기 올린 김제덕 '파이팅', 파리에서도 빛났다[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