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정국 '이게 맞아?!', 청춘 한 페이지 기록…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TS 지민과 정국의 청춘을 담은 특별한 여행기가 한 꺼풀 베일을 벗었다.
메인 예고편은 두 사람이 함께한 미국에서의 여름, 제주에서의 가을, 삿포로에서의 겨울을 그렸다.
정국의 "어디 갈래?"라는 질문에 지민은 편하게 "뭐 어디든"이라고 답한다.
한편 '이게 맞아?!'는 오는 8월 8일 1, 2화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BTS 지민과 정국의 청춘을 담은 특별한 여행기가 한 꺼풀 베일을 벗었다.
방탄소년단은 30일 오전 9시 팀 공식 SNS에 '이게 맞아?!'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게재했다.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지민과 정국이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여행을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메인 예고편은 두 사람이 함께한 미국에서의 여름, 제주에서의 가을, 삿포로에서의 겨울을 그렸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여행지에서 카약, 물총 놀이, 스노우 보드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소소한 장난을 즐기는 모습에서 이들의 끈끈한 우정이 엿보였다.
'이게 맞아?!'는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이 아닌 평범한 청춘과 낭만의 한 페이지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정국의 "어디 갈래?"라는 질문에 지민은 편하게 "뭐 어디든"이라고 답한다. 그리고 발길 닿는 대로 움직이는 이들의 여정에는 즐거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두 사람은 드넓은 자연을 만끽하고 있다. 여행이 주는 해방감과 즐거움을 온몸으로 느끼는 이들의 모습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키운다.
한편 '이게 맞아?!'는 오는 8월 8일 1, 2화를 공개한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8월 15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1편씩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