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025년도 예산 편성 관련 주민의견 수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주시(시장 김경일)는 2025년도 예산 편성을 앞두고, 재정 운용 방향과 예산 배분의 우선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고 30일 밝혔다.
시는 8월 1일부터 16일까지 주민 의견 설문조사를 실시하며, 파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문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홍보 포스터에 있는 정보무늬(QR코드)로 접속하거나 파주시 누리집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파주시(시장 김경일)는 2025년도 예산 편성을 앞두고, 재정 운용 방향과 예산 배분의 우선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고 30일 밝혔다.
시는 8월 1일부터 16일까지 주민 의견 설문조사를 실시하며, 파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문조사는 총 16개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재정운용 방향 ▷지방재정 확충 방안 ▷분야·부문별 투자 우선순위 ▷재정운영 관련 개선 의견 등에 대한 주민 의견을 묻는다.
설문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홍보 포스터에 있는 정보무늬(QR코드)로 접속하거나 파주시 누리집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된 설문지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설문조사 결과는 2025년도 파주시 예산편성 방향 설정과 예산안을 검토하는 과정에 활용될 예정이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정윤"시험관 시술로 힘들때 남편 김승현은 맨날 놀고 회식"
- 이선희 “11년간 법인카드 유용…가수로서만 부끄럽지 않게 살겠다”
- 미모의 수영선수, 올림픽 중 남친과 몰래 나가 벌인 짓
- "이건 한국만 가능한 세리머니"…女 양궁팀 시상식 '화제' [파리2024]
-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에 “참담한 심정…유가족에 진심 사죄”
- “5500만원 내놔” 너도나도 유튜브로 협박하더니…결국 사달난다
- 방시혁, 美 LA 고급 저택 365억원에 매입…현지 네트워크 확충 목적
- “난 30년 일해 연금 받는데…금메달 따면 연금 왜 퍼주나” 공무원 글에 시끌
- 사달난 연돈볼카츠에 백종원 등판…“최선을 다하겠다”며 던진 승부수는?
- 가세연, 쯔양에 “과거 룸살롱서 무슨 일 했나, 진실 말하라”…폭로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