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화, 고객 취향 창호 맞춤형 추천·상담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30일 밝혔다.
휴그린은 리뉴얼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특히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휴그린 제품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창.작품 SYNC' 서비스가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30일 밝혔다.
휴그린은 리뉴얼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가독성을 고려한 사용자 경험(UX) 등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과 활용도도 높였다.
특히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휴그린 제품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창.작품 SYNC’ 서비스가 추가됐다. 원하는 창호 종류와 주거 형태, 창호 교체 공간 등을 선택하면 그에 어울리는 휴그린 제품을 추전해주고 시공 상담까지 한 번에 연결해주는 것이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소비자 편의 기능이 많이 추가된 만큼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정윤"시험관 시술로 힘들때 남편 김승현은 맨날 놀고 회식"
- 이선희 “11년간 법인카드 유용…가수로서만 부끄럽지 않게 살겠다”
- 미모의 수영선수, 올림픽 중 남친과 몰래 나가 벌인 짓
- "이건 한국만 가능한 세리머니"…女 양궁팀 시상식 '화제' [파리2024]
-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에 “참담한 심정…유가족에 진심 사죄”
- “5500만원 내놔” 너도나도 유튜브로 협박하더니…결국 사달난다
- 방시혁, 美 LA 고급 저택 365억원에 매입…현지 네트워크 확충 목적
- “난 30년 일해 연금 받는데…금메달 따면 연금 왜 퍼주나” 공무원 글에 시끌
- 사달난 연돈볼카츠에 백종원 등판…“최선을 다하겠다”며 던진 승부수는?
- 가세연, 쯔양에 “과거 룸살롱서 무슨 일 했나, 진실 말하라”…폭로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