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음악 아이덴티티...'ETERNAL', 스케줄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30일 태민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터널'(ETERNAL)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태민은 약 10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다.
한편 태민은 다음 달 19일 각종 음악 플랫폼에 '이터널'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샤이니' 태민이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30일 태민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터널'(ETERNAL)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검은 망토를 쓴 남성의 뒷모습이 포착됐다.
풍성한 티징 콘텐츠를 예고했다. 트레일러를 비롯해 콘셉트 포토,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 공개한다. 추가 콘텐츠도 예정돼 있다.
이 뿐 아니다. 컴백 기념 팬 참여형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다음 달 16일 서울 용산 CGV에서 '리스닝 세션'(Listening session)이 진행된다.
스페셜 이벤트 또한 준비했다. 태민을 주제로 한 전시회가 열리는 것. 다음 달 22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에서 만날 수 있다.
태민은 약 10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다. 그는 지난해 10월 미니 4집 '길티'(Guilty)를 냈다. 38개 지역/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새 소속사에 둥지를 튼 이후 처음 선보이는 음반이기도 하다. 태민은 SM과 결별했다. 지난 4월 1일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신보명은 '영원한'이라는 뜻이다. 태민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그가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끝없는 변화 속에서 앞으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녹였다.
한편 태민은 다음 달 19일 각종 음악 플랫폼에 '이터널'을 발매한다. 지난 29일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